NO.1: 카타르월드컵
NO.2: 카타르월드컵 결승
NO.3: 카타르월드컵 한국
NO.4: 카타르월드컵 다시보기
NO.5: 카타르월드컵 순위
NO.6: 카타르월드컵 일본
NO.7: 카타르월드컵 공인구
NO.8: 카타르월드컵 16강
NO.9: 카타르월드컵 아르헨티나
NO.10: 카타르월드컵 예선
일당은 민간 자격증 취득 교육을 받으면 정부 지원금을 받고 일자리도 보장되는 것 노인들을 현혹시킨 것으로 들어났다.
울산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민간 자격증을 따면 정부로부터 지원금을 받고 노인 일자리도 얻을 수 있다고 노인들을 속여 6억원 상당을 가로챈 혐의로 60대 A씨 등 8명을 검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2022년 12월부터 지난해 6월까지 노인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찾아 가거나 지인들 입소문을 통해 교육을 3번 이수하면 국가로부터 75만원을 받고 민간 자격증 발급 단체와 업무협약도 맺었다고 거짓 사실을 홍보했다.
이후 회장,카타르월드컵강사,카타르월드컵모집책 등 역할을 나눠 서울에 본사를 두고 울산·부산·대구·창원·전주·광주 등 전국에서 임시 교육장을 열어 노인들을 모았다.
이에 속은 노인들은 교육비 명목으로 1인당 17만원을 주고 민간 자격증 취득 신청서까지 썼으나 A씨 일당은 해당 민간협회 측에 신청서를 보내지도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다.특히 해당 민간자격증과 정부 지원금,카타르월드컵노인 일자리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A씨 일당은 노인들을 속여 받은 돈을 생활비로 쓰거나 센터 운영에 사용한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 중 80대도 있고 기초생활보장 수급자도 있다며 개별 단체들이 보조금 지급이나 취업 약속 등을 하는 경우는 대부분 불법이니 피해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카타르월드컵 예선
:1400년 전 백제시대 유물로 공식적으로는 첫 전시된 은 이번 전시가 아니면 다시 보기 어렵다.
카타르월드컵,이같은 제안에 대해 경단련 측도 “어디까지나 민간 의원의 의견이 반영된 것이며 경단련의 공식 입장이 아니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