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슴꿈 로또
서울시,도시·건축공동위원회서 지구단위계획 변경 결정
[파이낸셜뉴스] 서울역 일대 장기간 방치됐던 대규모 철도 부지가 연면적 34만㎡의 전시·호텔·판매·업무 복합단지로 본격 탈바꿈한다.
서울시는 지난 10일 제10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를 개최하고,서울역 북부역세권 복합개발사업의 지구단위계획 변경 결정(안)’을 원안가결 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역 북부역세권 개발사업’은 서울의 관문이자 국가중앙역인 서울역 일대 공간 대개조의 핵심이다.이번 지구단위계획 변경 결정은 지난해 12월 건축허가 이후,사슴꿈 로또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기 결정된 지구단위계획의 내용을 일부 수정하기 위해 추진됐다.문화재위원회심의 등 관련 기관 의견을 반영해 서울역광장 간 연결브릿지의 규모와 선형을 변경하고 지역경관 조망용으로 계획된 시민개방공간인 최상층 전망대의 위치 등을 조정했다.또 도심권 업무지원을 위해 계획된 국제회의시설에‘전시장’용도를 추가함으로써 서울시의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도모했다.
이번 위원회 가결로,사슴꿈 로또강북권 최초로 20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회의장과 전시장을 갖춘 국제문화복합지구 조성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연면적 약 34만㎡,사슴꿈 로또최고 39층 규모의 컨벤션,호텔,사슴꿈 로또업무,판매시설 등 도심권 마이스(MICE) 산업을 선도할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서울역 북부역세권 개발사업은 연내 착공해 2028년 준공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남준 서울시 도시공간본부장은 “이번 계획안 변경 결정으로 서울역 공간재편의 시작을 알리는 북부역세권 개발사업의 추진동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국가 중앙역인 서울역의 위상을 강화하고 도심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서울역 #서울역 북부역세권 개발사업
사슴꿈 로또
:이어 "처음에는 조문을 가려다가 친구가 오라는 식으로 말한 게 아니어서 그냥 부의금만 전달할까 싶기도 하다"고 말했다.
사슴꿈 로또,뒷담화는 집단생활을 하는 인간의 특성상 새로운 정보를 주고받는 과정에서 형성되는 자연스러운 행동이며, 정보 습득, 사회적 결속 강화, 스트레스 감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들이 있기도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