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국프로야구분석

【아시안컵 바레인전 다시보기】고세구 월드컵|한국프로야구분석

아시안컵 바레인전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보마그네틱 CI
대보마그네틱 CI

[파이낸셜뉴스] 전자석탈철기(EMF) 전문기업 대보마그네틱이 최근 포스코퓨처엠과 EMF 공급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해외 수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대보마그네틱은 중국 소재 글로벌 톱티어 2차전지 기업 A사용 탈철기 초도물량 수주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초도물량 납품을 거쳐 A사용 대규모 탈철기 본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보마그네틱은 지난 5년간 A사에 탈철기를 공급해오면서 우수한 품질경쟁력을 기반으로 대규모 물량 수출을 위한 초도물량 공급계약을 체결했다.A사는 리튬이온 배터리 핵심 소재인 삼원 전구체와 니켈 등 다양한 배터리 핵심 광물을 생산 및 가공하고 있다.A사는 테슬라,BMW,폭스바겐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와 협력해 배터리 소재를 공급 중이다.

대보마그네틱은 이번 수주를 통해 A사에 고성능 건식 탈철기를 공급한다.건식 탈철기는 리튬 광산,아시안컵 바레인전 다시보기전구체 등 분말 형태에서 철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대보마그네틱은 2차전지 양극재에 함유된 극소량의 철을 제거할 수 있는 자체 기술을 보유 중이다.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삼성SDI,아시안컵 바레인전 다시보기LG화학,아시안컵 바레인전 다시보기에코프로비엠,중국 비야디(BYD) 등을 고객사로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대보마그네틱의 탈철기는 중국 양극재 제조기업을 통해 유럽 2차전지 셀메이커들의 고사양 배터리 제작에 사용된다.중국 기업들은 유럽 핵심원자재법(CRMA) 대응을 위해 모로코에 대규모 생산거점을 구축하고 있다.모로코는 유럽연합(EU),미국과 FTA(자유무역협정)을 체결해 CRMA,IRA 대상에 해당되며,아시안컵 바레인전 다시보기모로코 제품은 EU 내에서 생산된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보마그네틱 관계자는 “이번에 초도물량을 공급하는 A사와 지속적인 탈철기 납품을 이어오고 있어 대규모 본계약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라며 “최근 모로코에 2차전지 생산기지를 구축한 중국 2차전지 기업들이 본격적인 양극재 생산 준비에 나서면서 고성능 탈철기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수주 모멘텀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모로코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등에서도 전기차 수요가 급증하면서 탈철기 수출이 확대되고 있으며,중국 내 2차전지 관련 기업들과 추가 수주 논의를 진행 중인 만큼 올해부터 실적이 대폭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2차전지 #대보마그네틱 #포스코퓨처엠

아시안컵 바레인전 다시보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바레인전 다시보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회장은 이 자리에서 “현재 성과에 만족하지 말고, 더 과감하게 도전하자”라며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미래로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아시안컵 바레인전 다시보기,중대본은 업무개시명령 위반을 확인, 행정처분 절차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