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루아카이브 이상형 월드컵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일인 현지시각 14일 독일 베를린에서도 기념 행사가 열렸습니다.
독일과 일본 시민사회단체와 코리아협의회 회원과 시민 등 200여 명은 베를린 미테구에 있는 '평화의 소녀상' 앞에 모여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을 추모했습니다.
활동가들은 고 박영심 할머니를 비롯한 중국과 필리핀 등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9명의 생전 증언을 대독했습니다.
참석자들은 전시 성폭력에 반대하고 생존자들의 용기에 경의를 표하는 릴레이 연설을 진행했습니다.
또 철거 위기에 놓인 베를린 평화의 소녀상의 영구 존치를 위해 서로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습니다.
지난 2020년 9월 유럽에서 첫 번째로 세워진 베를린 평화의 소녀상은 일본 측의 문제 제기로 여러 차례 철거 위기에 놓였습니다.
지난 5월 베그너 베를린 시장이 일본을 방문해 "소녀상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뜻을 밝힌 이후 행정처분 권한이 있는 베를린 미테구청은 다음달 28일까지 철거할 것을 구두로 요구한 상태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블루아카이브 이상형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블루아카이브 이상형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블루아카이브 이상형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블루아카이브 이상형 월드컵
:히틀러를 후보로 추천한 스웨덴 국회의원은 나중에 ‘웃자고 한 일’ 이라며 추천을 철회했지만 두고두고 비난을 받아야만 했다.
블루아카이브 이상형 월드컵,‘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익스트랙션 RPG 장르의 신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