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실시간스포츠
NO.2: 실시간스포츠티비
NO.3: 실시간스포츠 블루
NO.4: 실시간스포츠 콕티비
NO.5: 실시간스포츠스코어
NO.6: 실시간스포츠 헐크
NO.7: 실시간스포츠 킹콩
NO.8: 실시간스포츠배팅
NO.9: 실시간스포츠 텐티비
NO.10: 실시간스포츠배당
[부천소방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부천=연합뉴스) 손현규 기자 = 16일 오전 4시 5분께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에 있는 3층짜리 주상복합 건물 2층에서 불이 났다.
행인은 "건물 2층 난간에 2명이 매달려 있고 검은 연기도 보인다"며 119에 신고했다.
이 불로 20∼30대 남녀 2명이 2층 난간에 매달려 있다가 연기를 흡입해 소방대원들에게 구조됐다.
또 3층 거주자 3명도 소방대원들에게 구조됐으며 2층 내부 가전제품 등이 타 1천900만원 상당(소방서 추산)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다.
소방 당국은 펌프차 등 차량 30대와 소방관 등 70여명을 투입해 22분 만에 완전히 불을 껐다.
소방 당국자는 "2층에 복식 사다리를 올려 매달려 있던 2명을 구조했다"며 "전기적 요인에 의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화재 원인을 추가로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시간스포츠 블루
:아울러 정부는 비상진료체계 유지를 위해 지난 28일 국무회의에서 775억원의 예비비를 추가 투입할 것을 의결했다.
실시간스포츠,산림청은 올해 처음 도입된 해외 대형 임차헬기 7대를 주요 지역에 배치하고 외국 조종사의 국내 지형 숙지 등 사전 임무수행 교육을 실시해 산불진화 역량을 높이는 한편, 동해안 위험지역에는 산림헬기 전진 배치와 산불유관기관 헬기 공조체계를 구축해 평균 약 2시간 내 산불 진화에 성공하는 등 피해감소에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