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나라 ㅣㅇ

팔라시오

NO.1: 팔라시오스

NO.2: 팔라시오

NO.3: 팔라시오스 인테르

NO.4: 팔라시오 데 벨라스 아르테스

NO.5: 팔라시오스 갱신

NO.6: 팔라시오 데 아리에타

NO.7: 팔라시오스 인벤

NO.8: 팔라시오스 국대 등번호

NO.9: 팔라시오스 토트넘

NO.10: 팔라시오스 포항

입주민 사이서 흉기 휘두른 정황.경찰 수사 착수

부산 북구의 한 빌라에서 60대 남성이 부녀를 흉기로 찌른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했다.기사와 무관한 경찰청 자료사진 ⓒ시사저널 임준선
부산 북구의 한 빌라에서 60대 남성이 부녀를 흉기로 찌른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했다.기사와 무관한 경찰청 자료사진 ⓒ시사저널 임준선

부산 북구의 한 빌라에서 60대 남성이 부녀를 흉기로 찌른 뒤 자해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부산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월5일 오후 6시36분 구포동의 한 빌라 현관에서 60대 남성 A씨와 40대 남성 B씨가 흉기에 찔린 채로 발견됐다.이들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B씨는 끝내 숨졌다.A씨는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다.

경찰은 A씨가 산책하러 나가기 위해 현관을 나서던 B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보고 있다.B씨의 초등학생 딸은 이후 현관에서 쓰러져있는 아버지를 발견한 뒤 변을 당한 것으로 추정됐다.B씨의 딸은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현장에서는 A씨가 소지한 것으로 추정되는 흉기 한 자루가 발견됐다.경찰은 범행 이후 A씨는 자해한 것으로 보고 있다.

A씨와 B씨는 같은 빌라에 살았던 입주민인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이들이 일면식이 있는 사이인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파악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중태이다 보니 진술을 확보하는 데 시간이 소요된다"며 "지금까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또 다른 인물이 개입한 정황은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팔라시오 데 아리에타

:박종민 기자전공의 집단사직 첫날의대 정원 증원 정책에 반발하는 전공의들이 사직서를 제출하며 파업에 돌입한 첫날인 20일 오후 서울의 한 대형병원에서 의료진이 응급의료센터로 들어서고 있다.

팔라시오,그래서 친문 쪽에서도 친명과 모든 관계를 다 깨버리겠다, 당을 분열시키겠다, 이런 의도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