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월드컵 예선탈락
NO.2: 한국 월드컵 예선탈락 디시
기본금리 0.1%·우대금리 3.9% 합해 최고 연 4.0% 고금리 파킹 통장[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우대금리 제공 조건 충족 시 최고 4.0%(이하 연,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SC제일 Hi(하이)통장’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세부적으로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최초 고객 신규일 기준 31일 이내 계좌 신규 고객)의 Hi통장 매일 잔액 구간별로 2.4~3.4%포인트 △제휴 채널에서의 계좌 개설 시 0.1%포인트 △마케팅 동의 시 0.2%포인트 △SC제일은행의 프라이어리티 등급 이상 고객 0.2%포인트 등이다.첫 거래 고객의 계좌 잔액별 우대금리 제공 기간은 원칙적으로 가입일로부터 1년 간 적용되지만 일정 요건을 만족하면 1년 단위로 연장된다.
SC제일은행은 Hi통장 출시를 기념하는 뜻에서 우대금리 가운데‘첫 거래 고객의 계좌 잔액별 우대금리’조건에 대해 올해 말까지 일별 잔액에 관계 없이 첫 거래 고객 모두에게 3.4%포인트의 특별금리를 일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금리 적용 기간이 한시적이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면 그만큼 금리 혜택을 더 누릴 수 있다.첫 거래 고객의 잔액별 우대금리는 2025년 1월 1일부터 일별 최종 잔액에 따라 구간별로 차등화(△1억원 미만 2.4%포인트 △1억~3억원 2.9%포인트 △3억원 초과 3.4%포인트)된다.
Hi통장은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한국 월드컵 예선탈락영업시간 외 당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당행 자동화 기기 타행이체 수수료(월 10회까지),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시간외,공휴일 포함),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이날 Hi통장 출시를 알리는 숏폼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FOOH(가상옥외광고) 광고 기법을 동원해 SC제일은행 본사 건물에서 돈벼락이 쏟아지는 장면을 컴퓨터 그래픽으로 실감나게 구현한 것으로 Hi통장의 핵심 메시지가 담겼다.이 영상은 SC제일은행의 공식 SNS채널(유튜브,인스타그램,한국 월드컵 예선탈락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박종관 SC제일은행 담보여신·수신상품부문장은 “Hi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 혜택과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까지 제공한다”며 “여유자금 예치를 목적으로 파킹통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적격일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국 월드컵 예선탈락
:"십수 년 동안 이사회를 열지도 않고 후임 이사를 뽑아왔는데, 그럼 (이사 취임 자체가) 아예 무효인 거죠.
한국 월드컵 예선탈락,최 군수는 "급경사지가 많은 지역 특성상 해빙기를 앞두고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예방대책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위험지역은 시설물을 보강해 피해를 최소화하는 등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