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efa 네이션스리그
NO.2: uefa 네이션스리그 일정
NO.3: uefa 네이션스리그 중계
NO.4: uefa 네이션스리그 8강
NO.5: uefa 네이션스리그 홈페이지
NO.6: uefa 네이션스리그 유로 차이
NO.7: uefa 네이션스리그 명단
NO.8: 2024-25년 uefa 네이션스리그
NO.9: 24-25 uefa 네이션스리그
NO.10: 유럽 uefa 네이션스리그
<앵커>
희생자들은 모두 직장인이었습니다.함께 일하던 동료의 승진을 축하하기 위해서 저녁 자리하던 은행원도 있었고,또 상을 받은 날에도 야근하느라고 잠시 밥 먹으러 나왔었던 서울시청 공무원도 있었습니다.
이 내용은 박찬근 기자가 전하겠습니다.
<기자>
사고로 숨진 희생자들은 시중 은행 직원이 4명,uefa 네이션스리그시청 직원이 2명,uefa 네이션스리그주차관리업체 직원이 3명이었습니다.
사고 당일인 어제(1일)는 해당 은행의 하반기 정기 인사 날이었습니다.
숨진 4명 중 1명은 승진 발령을 받아 축하를 받는 자리에 참석했었고,uefa 네이션스리그다른 3명은 다른 지점으로 떠나는 직원을 위한 환송회에 갔던 걸로 전해졌습니다.
[고 이 모 씨 유족 : (노모에게) 10시 반까지 집에 가겠다고 그랬는데 갑자기 이제 여기서 연락이 와버리니까… 효자였어요.고모(어머니)한테 엄청 잘하고.]
동료 은행 직원은 내부 게시판에 4명의 본인상이 한 번에 공지됐다며 안타까워했습니다.
숨진 시청 직원들은 늦은 시간까지 야근을 하다가 모여 식사를 마치고 나오던 중 사고를 당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김윤병/고 김 모 씨 친형 : (그날도) 역시나 야근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토요일은 토요일 대로 휴일은 휴일대로 너무 바쁘다고 그랬어요.그래도 뭐 그걸 크게 스트레스 안 받아서 천직으로 생각하고…]
특히,uefa 네이션스리그숨진 팀장급 직원은 사고 당일 아침 서울시장상을 비롯해 한꺼번에 2개의 포상을 받았던 걸로 알려졌습니다.
[고 김 모 씨 직장 동료 : (숨진 팀장이) 큰 성과로 상을 2개나 받은 날이었어요.그 아침에 상을 받으면서 환하게 웃던 모습이 좀 기억이 나고요. 굉장히 복된 날이었는데….]
숨진 주차관리업체 직원 3명은 서울 송파구의 한 병원에서 근무했는데,uefa 네이션스리그친한 또래 직원들끼리 친목을 다지기 위해 퇴근 후 시청 앞 식당가에서 회식을 하다가 사고를 당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취재 : 오영춘·이용한,uefa 네이션스리그영상편집 : 최혜란)
uefa 네이션스리그
:호세프 보렐 유럽연합(EU) 외교안보 고위대표는 이날 브라질에서 열린 주요 20개국(G20) 외교장관 회의에서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국가 지위에 대해 거부권을 가질 수 없다"고 강조했다.
uefa 네이션스리그,이후 달러 매수세가 유입되며 환율은 반등해 1330원 초반대로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