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독일 로또 당첨시

유로파리그 우승

NO.1: 유로파리그 우승

NO.2: 유로파리그 우승 확률

NO.3: 유로파리그 우승 혜택

NO.4: 유로파리그 우승 챔피언스리그

NO.5: 유로파리그 우승후보

NO.6: 유로파리그 우승 상금

NO.7: 유로파리그 우승 배당

NO.8: 유로파리그 우승 트로피

NO.9: 토트넘 유로파리그 우승

NO.10: 토트넘 유로파리그 우승 확률

"부산교육청,유로파리그 우승인사 파동 등 스트레스 살폈나"…교육부 감사 요청

부산시교육청 전경 [부산시교육청 제공]
부산시교육청 전경
[부산시교육청 제공]

(부산=연합뉴스) 박성제 기자 = 부산시교육청 소속 장학사가 숨진 사건과 관련해 악성 민원을 제기했다며 고발당한 A 학교장이 해당 장학사와 거의 접촉한 사실이 없다며 반박하고 나섰다.

A 학교장은 5일 "지난 5월 교육청에서 교장 공모제 미지정을 통보했고,유로파리그 우승이에 대해 교육청에 설명을 요구한 것은 맞다"라면서도 "다만 숨진 장학사와는 유선 전화로 한차례 통화했을 만큼 접촉이 없었고,휴대전화 번호는 모른다"고 밝혔다.

이어 "전화 통화를 하거나 교육청을 방문했을 때 주로 대화한 사람은 교원인사과 과장이었다"고 설명했다.

A 학교장은 "대외적으로 마치 제가 연임하지 못해 악성 민원을 넣은 것처럼 묘사되고 있는데,저의 임기는 오는 8월에 끝난다"며 "교육청에서 교장 공모제 미선정에 대해 납득할 만한 이유를 내놓지 못하자 학부모와 교직원들이 답답함을 호소했고,이 때문에 공문을 4회 보내는 등 적절한 답변을 요구한 것"이라고 말했다.

A 학교장은 오히려 교육청에서 장학사의 숨진 원인을 밝히기 위한 감사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A 학교장은 "교육청이 과연 해당 장학사가 다른 과에서 전입해 와서 받았을 업무상의 어려움,유로파리그 우승올해 초 교육청 내 벌어진 인사 파동으로 받았을 스트레스 등에 대해 살폈을지 의문"이라며 "제대로 된 감사 없이 악성 민원으로 인한 죽음이라고 단정 지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A 학교장은 상급 기관인 교육부에 이번 사건과 관련해 감사를 요청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 28일 부산교육청의 한 장학사가 경남 밀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부산시교육청은 해당 장학사가 교장 공모제와 관련해 A 학교장으로부터 수십차례에 걸쳐 악성 민원을 받았다며 그를 직권남용,유로파리그 우승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유로파리그 우승후보

:그러면서 "삼성전자는 인증 테스트에 실패한 적이 없지만, 삼성 HBM 제품은 더 많은 엔지니어링 작업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유로파리그 우승,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