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z 대 애스턴 빌라
NO.2: az 알크마르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
NO.3: az 알크마르 대 애스턴 빌라 순위
NO.4: az 알크마르 대 애스턴 빌라 통계
천둥,번개,돌풍 동반 최대 120㎜ 비…피해 주의 자료사진/뉴스1
(청주=뉴스1) 엄기찬 기자 = 6월의 마지막이자 일요일인 30일 충북과 세종은 북상한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종일 장맛비가 내릴 전망이다.
예상 강수량은 이날 자정까지 50~100㎜ 안팎이 될 것으로 보인다.많은 곳은 120㎜ 이상 내리는 곳도 있겠다.
특히 천둥과 번개,돌풍을 동반한 시간당 30~50㎜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리는 곳도 있어 피해가 없도록 주의해야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제천과 단양이 가장 낮은 22도,az 대 애스턴 빌라충주·음성·증평·괴산·보은·옥천·영동 23도,청주·진천·세종 24도 등 22~24도의 분포를 보이겠다.
낮 최고기온은 청주와 단양 29도,az 대 애스턴 빌라충주·음성·진천·증평·괴산·옥천·영동·세종 28도,보은 27도,az 대 애스턴 빌라제천 26도로 전날보다 1~2도 낮겠다.
미세먼지는 충북과 세종 모든 지역이 오전과 오후 모두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
az 알크마르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
:이재명 '단수'·홍영표 '컷오프' 확정…임종석 "속내 충분히 알았다"뉴스 기사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자신의 공천 컷오프 결정을 재고해달라는 요구가 묵살된 것에 대해 불만을 터트렸다.
az 대 애스턴 빌라,]페루에선 지난해 뎅기열 급증세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해 보건장관이 경질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