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주 로또 외국인
"침수 변전실 응급 복구…정상 가동까지 시일 걸릴 것"
경기 고양시 내 한 아파트에 물과 전기 공급이 끊겨 입주민들이 무더위에 불편을 겪는 일이 발생했다.
29일 고양시에 따르면,호주 로또 외국인지난 28일 오후 7시 20분경 주엽동 아파트 내 상수도관이 파손돼 지하 2층 변전실이 물에 잠겼다.이 사고로 538가구에 물과 전기 공급이 끊겼고,호주 로또 외국인승강기 운행이 중단됐다.
고양시와 아파트 관리사무소는 배수 등 긴급 복구에 나섰으며 비상 발전기를 이용해 승강기 운영을 재개했다.물은 단수 8시간 만인 이날 오전 3시께,호주 로또 외국인전기는 13시간 만인 오전 8시 30분께 다시 공급되기 시작했다.
고양시와 소방서는 입주민들이 더위에 불편을 겪자 아파트 입구에 물차를 배치하고 생수와 라면 등을 지원했다.
고양시 관계자는 "차단기 등이 고장 나 전기 설비를 교체,호주 로또 외국인응급 복구했다"며 "물과 전기가 공급되고 있지만,호주 로또 외국인정상 가동까지는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이라고 전했다.
호주 로또 외국인
:반도체 공장이 하루 선다면 그 타격은 노조와 국민 모두가 입는다”라며 “최대한 평화적인 방법으로 목소리를 들어달라고 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호주 로또 외국인,29[서울경제] 육아휴직이 현실적으로 어려운 사업장 근로자가 육아기 근로시간을 줄여 육아 어려움을 해결하려 한다고 볼 수 있는 정부 통계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