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르트문트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통계
1일 뉴시스에 따르면 울산지법 형사1단독(부장판사 이성)은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20대 여성 A씨에게 벌금 100만원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A씨에게 40시간의 아동학대 치료프로그램 이수도 명령했다.
A씨는 2020년 12월 말 당시 1살 난 딸과 생후 4개월 된 딸만 집에 두고 약 12시간 동안 외출한 혐의로 기소됐다.
A씨는 오전 9시쯤 아기들이 잠든 사이 외출했고,도르트문트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통계A씨와 동거하던 남성이 오후 9시 30분쯤 귀가해 보니 아기들만 집에 있었다.
재판부는 "A씨의 죄책이 가볍지 않으나 초범이고 범행을 인정하며 잘못을 반성하고 있다"며 "A씨가 지적장애 3급인 점,도르트문트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통계이후 피해 아동들이 보호시설과 위탁기관에 맡겨져 재범 가능성이 낮은 점 등도 참작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도르트문트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통계
:21대 국회 회기 종료로 입법 무산이 확실시 되는 상반기 신용카드 사용 금액 증가분 소득공제 확대, 금융투자소득세 폐지 등에 대해서는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기재부 입장에서 설명이 부족했거나 노력이 부족했을 수 있다"고 말했다.
도르트문트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통계,5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최고 20%의 금리를 지급하는 단기소액적금 상품인 '고객에게 진심이지 적금'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32만좌 한도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