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로스레코드바

토끼 웃음 - ID=2024-12-15%2Fuqucao.html

NO.1: 토끼 웃음

오세훈 서울시장이 2일 시청역 인근 사거리에서 전날 대형 교통사고로 숨진 서울시청 공무원 윤모 씨(31) 빈소가 차려진 서울 서대문구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하고 있다.뉴스1.
오세훈 서울시장이 2일 시청역 인근 사거리에서 전날 대형 교통사고로 숨진 서울시청 공무원 윤모 씨(31) 빈소가 차려진 서울 서대문구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하고 있다.뉴스1.1일 밤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발생한 역주행 사고로 서울시 공무원 2명이 숨진 가운데 오세훈 서울시장이 이들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오 시장은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신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이번 사고를 계기로 초고령자의 운전면허 갱신에 대한 사회적 논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오 시장은 2일 오후 4시 24분쯤 서울시 공무원 윤모 씨(31)의 빈소가 마련된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하고 유족을 위로했다.

오 시장은 침통한 표정으로 조문을 마친 뒤 “앞날이 창창한 젊은 직원이 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돼 정말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신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사고의 원인이 어떻게 밝혀질지 아직 알 수 없지만 이를 계기로 고령자·초고령자에 대한 운전면허 갱신에 어떠한 보완책이 필요한지 사회적으로 논의돼야 한다”며 “외국처럼 페달 오작동 등 오조작 방지를 위한 안전장치 의무화 등을 공론화해 같은 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오 시장은 “이 같은 문제를 포함한 유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논의,토끼 웃음검토하겠다”고 덧붙였다.

오 시장은 윤 씨의 빈소에 이어 이번 사고로 목숨을 잃은 또 다른 서울시 소속 공무원 김모 씨(52)의 빈소도 찾을 예정이다.김 씨의 빈소는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앞서 전날 오후 9시 27분쯤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 호텔에서 빠져나온 제네시스 차량이 건너편 일방통행 4차선 도로인 세종대로18길을 역주행,토끼 웃음윤 씨와 김 씨를 포함해 9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쳤다.

토끼 웃음

:젠슨 황 엔비디아 CEO가 개막 이틀전부터 기조연설에 나서며 지원사격한 덕분에 예년보다 규모가 2배 이상 커지며 활기를 찾았다.

토끼 웃음,애플도 못피한 과징금 폭탄…고삐 죄는 EU에 흔들리는 빅테크7일 디지털법 시행으로 블록 내 입지 약화…애플 주가도 3% 안팎 하락"스포티파이 유럽 점유율 56%…경쟁 명목 유럽 기업 지배 확고" 비판도EU 집행위, 애플에 과징금 부과[샌프란시스코 AFP=연합뉴스](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유럽연합(EU) 경쟁당국이 빅테크 규제에 대한 고삐를 죄면서 유럽에서 빅테크 입지가 흔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