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챔스
NO.2: 20챔스 쿠르투아 갱신시간
NO.3: 20챔스 케파 갱신시간
NO.4: 20챔스 우승
NO.5: 20챔스 뤼디거
NO.6: 20챔스 갱신시간
NO.7: 20챔스 쿠르투아
NO.8: 20챔스 첼시
NO.9: 20챔스 우승팀
NO.10: 20챔스 멘디 갱신시간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이날 김 여사를 보좌하는 대통령실 조모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조 행정관 소환은 이번이 두 번째다.
검찰은 전담팀 구성 약 7주 만인 지난 6월 19일 조 행정관을 한 차례 불러 조사했다.당시 검찰은 조 행정관을 시작으로 김 여사 주변 인물들 조사를 본격화했고,20챔스지난달 20일에는 김 여사를 대면 조사했다.검찰은 조 행정관을 상대로 김 여사 대면조사 과정에서 나온 진술의 신빙성을 확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조 행정관은 윤 대통령 취임 초기부터 김 여사를 지근거리에서 보좌해 온 측근 인사 중 한명이다.김 여사에게 명품백을 건넨 최재영 목사는 조 행정관이 청탁의 연결고리 역할을 했다고 주장해왔다.
김 여사의 다른 측근인 대통령실 유모 행정관에게 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 의원의 국립묘지 안장을 부탁하자,20챔스조 행정관에게 연락이 와 국가보훈부 사무관의 연락처를 전달받았다는 것이다.최 목사는 통일 TV 송출 재개 관련 청탁에도 조 행정관이 대응했다고 주장한다.
이와 관련해 김 여사는 검찰 조사에서 김 전 의원의 국립묘지 안장과 관련한 최 목사의 청탁을 보고받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진다.통일TV 송출 재개 청탁에 관해서도 조 행정관에게 무슨 방송국인지 알아보라고 지시했을 뿐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검찰은 지난달 26일 김 여사 측으로부터 확보한 명품 가방이 실제 최 목사로부터 받은 가방인지 판단하기 위해 디올코리아 측에 동일성 판단을 요청한 것으로도 전해졌다.
20챔스 첼시
:조영철 KISIA 협회장은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 박사 졸업 후 25년 째 네트워크·보안 전문기업 파이오링크를 이끌고 있는 정보보호 전문가다.
20챔스,"땅속에 창백한 얼굴이"…英공사장서 로마시대 조각상 발굴주차장 공사하다가 발견다른 조각상과 전시 예정영국의 버글리 하우스 주차장에서 1800년 전 로마시대 조각상이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