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크 룰렛

라이브 룰렛

NO.1: 라이브 룰렛

NO.2: 아카 라이브 룰렛

NO.3: 쿠팡 라이브 룰렛

NO.4: 유튜브 라이브 룰렛

NO.5: 러시안 룰렛 라이브

최안나 대변인,라이브 룰렛18일 MBC '김종배의 시선집중' 인터뷰
"정부 보면 나라 걱정 안할 수 없어"

대한의사협회(의협)가 경찰의 의료계 불법 리베이트 수사 확대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사진은 서울 용산구 소재 의협./사진=뉴스1
대한의사협회(의협)가 경찰의 의료계 불법 리베이트 수사 확대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사진은 서울 용산구 소재 의협./사진=뉴스1 의료계 불법 리베이트 수사 확대가 예고된 가운데 대한의사협회(의협)가 경찰을 상대로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한다는 취지로 비난했다.

최안나 의협 대변인은 18일 MBC 라디오 프로그램 '김종배의 시선집중' 인터뷰에서 "의료 붕괴 사태를 막겠다고 나온 의사들에게 협박을 하면 의사들이 말을 들을 거라고 생각하는가"라며 "경찰은 정말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앞서 조치호 서울경찰청장은 전날 기자간담회에서 "제약회사(고려제약) 상대 압수수색을 통해 확보한 자료 분석을 어느 정도 마쳤는데 현금을 직접 받은 의사,라이브 룰렛물품으로 가전제품 등을 받은 사례,라이브 룰렛골프와 관련된 리베이트 정황 등을 확인했다"며 "한 제약회사의 문제라고만 볼 수 없어 세무당국과 협의해서 수사를 확대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발언을 두고 최 대변인은 "저희가 지난 3월 집회를 하니까 정부는 그때 30억원의 포상금을 걸고 리베이트 신고를 받았다"며 "그때부터 이것(리베이트 수사)을 의사 협박 수단으로 쓸 것이라는 말이 많았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의사도 범죄를 저질렀으면 거기에 합당한 처분을 하면 된다"며 "지금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협박만으로 밀어붙이고 있는 정부를 보고 있으면 정말 나라 걱정을 안 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경찰의 리베이트 수사 확대는 의협 주도의 집단휴진을 겨냥한 행보라는 게 최 대변인 주장이다.집단휴진을 주도한 의협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여의도에서 총궐기대회를 열고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정책 등을 비판할 예정이다.

러시안 룰렛 라이브

:연합뉴스더불어민주당의 4·10 총선 공천을 둘러싼 친명(친이재명)계와 친문(친문재인)계 사이의 ‘명문 갈등’이 중대 기로에 봉착했다.

라이브 룰렛,현재까지 발표된 일련의 민주당 공천을 보면 이 대표는 '임종석 전 실장 공천의 필요성'(이해찬 전 대표), '공정한 공천'(두 전직 총리), '명문(明文·이재명 대표와 문재인 전 대통령) 정당과 단합'(문 전 대통령) 등의 입장을 모두 거절했다고 해석해도 과언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