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터파크 프로야구 예매
NO.2: 인터파크 프로야구 예매 방법
소방당국 “황화수소 극소량 검출”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상가(근린생활시설) 건물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화학가스 누출 의심 사고가 벌어져 시민들이 대피하고 통증을 호소하는 등 소동이 일었다.
서울 강남소방서는 6일 오후 2시께 강남구 삼성동 소재 한 근린생활시설 내부에서 알 수 없는 기체가 새는 것 같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수습 작업을 벌였다고 밝혔다.해당 건물엔 식당과 고시원 등이 입주해 있다.이날 사고로 11명이 통증을 호소해 8명이 병원으로 옮겨져 검사 후 귀가했고 3명은 현장 처치만 받았다.40여명은 자력으로 대피했다고 소방당국은 전했다.
소방당국의 1차 조사에서는 황하수소가 극소량 검출돼 정밀조사를 했지만,인터파크 프로야구 예매2·3차 조사에서는 특이사항이 발견되지 않았다.소방당국은 구체적인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썪은 계란 냄새가 나는 황화수소는 정화조 등에 모인 오염물질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다량 흡입할 경우 두통과,현기증,호흡곤란 등을 일으킬 수 있다.
강남소방서 관계자는 “(저녁 9시) 현재 사고 수습을 마쳤고,인터파크 프로야구 예매후속조치 차원에서 순찰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터파크 프로야구 예매
:사진 제공=시프트업코스피 상장을 추진하는 시프트업의 수요예측 첫날부터 기관투자가들이 공모주 희망 가격 범위(밴드) 상단 이상 가격으로 주문을 써내면서 시프트업의 기업공개(IPO)에 흥행 청신호가 켜졌다.
인터파크 프로야구 예매,이어 “누구를 선택했는지와 관계없이 투표에 참여한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다른 후보들이 제시한 모든 공약을 반영하겠다는 뜻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