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틀랜타 야구
NO.2: 애틀랜타 야구 경기
NO.3: 애틀랜타 야구모자
NO.4: 애틀랜타 야구경기 일정
NO.5: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야구
NO.6: 마이애미 애틀랜타 야구
NO.7: 워싱턴 애틀랜타 야구
NO.8: 밀워키 애틀랜타 야구
NO.9: 보스턴 애틀랜타 야구
NO.10: 시카고 애틀랜타 야구
연산면선 벌통 83개 유실…시,복구비 지원 수립
[논산=뉴시스]곽상훈 기자 = 10일 새벽 논산지역 폭우로 육계와 종계 수십만 마리가 폐사했다.
11일 논산시에 따르면 이번 폭우로 논산지역 18개 축·수산농가가 토사유입,축사 침수 등의 피해신고를 했다.피해규모만 보더라도 20여만 마리의 닭이 폐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축수산농가 중 산란계,애틀랜타 (야구)육계,종계 등 양계농가의 피해가 극심한 것으로 조사됐다.돼지,한우 등 축산농가의 피해는 덜 했다.
피해신고 현황에 따르면 성동면 축산농가에서는 육계 10만 마리가 침수돼 폐사했다.은진면 축산농가에서도 축사에 물이 차 육계 4만 마리가 폐사했다.
부적면에선 육계 12만5000마리와 오리 1만5000마리가 침수됐다.하지만 축사에 물막이 턱을 설치한 덕분에 입식 가축들이 모두 폐사하지는 않았다.
광석면 산란계 축산농가는 입식 산란계 10만 마리 중 3만5000여마리가 침수로 폐사됐다.연산면 양봉농가에서는 벌통 83개가 유실되기도 했다.
시는 축수산 농가에 대해 피해규모 확인과 재난 업무 지침에 따른 복구비 지원 계획을 수립해 배수 후 복구나 장비를 지원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폐사체나 토사물,애틀랜타 (야구)축사 잔해 등을 처리하기 위해 장비대와 처리비용을 추가로 마련할 계획"이라며 "무엇보다 침수지역 질병예방을 위한 방역을 서두르겠다"고 말했다.
애틀랜타 야구
:“121개 저출생 사업 4조 137억원 투입정·난관 복원 시술 이 가운데 1억원 불과”페북에 글 올려 야권 비판에 정면 대응 오세훈 서울시장이 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 가운데 일부.
애틀랜타 (야구),또한 달의 뒷면은 이처럼 평평한 달의 바다가 없을 뿐만 아니라 운석 충돌로 인해 생긴 크레이터도 훨씬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