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ảng xếp hạng laliga
NO.2: bang xep hang laliga tay ban nha
NO.3: bảng xếp hạng laliga tbn
NO.4: bảng xếp hạng laliga 2
NO.5: bang xep hang laliga 22 23
NO.6: bang xep hang laliga moi
NO.7: bang xep hang laliga 23 24
NO.8: bang xep hang laliga nu
NO.9: bảng xếp hạng laliga 2022
NO.10: bang xep hang laliga mua truoc
"핵 무장 주장하면 좌파 눈치 보는 얍삽한 지도자 필요없게 돼"
"이젠 드골과 같은 결단력이 필요한 때"
북핵 해법은 남북 핵균형정책 뿐홍준표 대구시장이 6·25전쟁 제74주년인 25일 남북핵균형을 위한 한국의 '독자 핵무장론'을 거듭 주장했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프랑스의 드골 전 대통은 (과거) 미국을 향해 뉴욕이 불바다 될 것을 각오하고 파리를 지켜줄 수 있느냐고 질타했다"며 "드골은 바로 나토를 탈퇴하고 핵무장에 들어가 핵개발 후 나토로 복귀했다"고 전제했다.
그러면서 "똑같은 논리가 적용된다"면서 "뉴욕이 불바다 될 것을 각오하고 (미국이) 서울을 지켜줄 수 있는가"라고 반문했다.
홍 시장은 이어 "NPT(핵확산방지조약) 10조는 자위를 위해서 탈퇴할 수 있도록 규정되어 있다"면서 "이젠 드골과 같은 결단력이 필요한 때"라고 독자 핵무장을 강조했다.
이어 홍 시장은 "핵무장 주장을 하면 극우로 몰리는 게 두려워 좌파들 눈치나 보는 얍삽한 지도자는 필요없다"며 "조속히 한미 원자력 협정을 개정해 일본처럼 핵물질 재처리 권한부터 얻어 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앞으로 동북아의 군사력 균형을 위해 미국도 한국의 방어적 핵무장을 용인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홍 시장은 이날 앞선 페이스북글에선 "김일성이 스탈린에게 지원 약속 받고 남침한 6.25 처럼 김정은이 푸틴에게 지원 약속 받고 무얼 하려고 하는건지 북핵해법은 남북 핵균형정책 뿐"이라고 주장하며 "다시는 이땅에 6.25 같은 비극이 있어선 안된다"고 독자핵무장론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