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코아드 자동문
NO.2: 코아드 자동문 무료설치
재계에 따르면 찐 총리는 오늘(2일) 오전 서울 롯데호텔에서 이 회장과 만나 다양한 분야의 협력 확대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이 자리에는 전영현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부회장) 등 주요 경영진도 배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회장은 “베트남의 성공은 삼성의 성공이고,코아드 자동문베트남의 발전은 삼성의 발전”이라며 삼성과 베트남의 협력 관계가 발전한 데 대해 높이 평가했습니다.
또 코로나19 기간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준 베트남 정부에도 감사의 뜻을 표했습니다.
이 회장은 이어 “베트남 최대의 외국인 투자자이자 최대 수출기업으로 항상 베트남과 동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베트남 공장의 디스플레이 모듈 생산 역량을 키우는 데 투자력을 집중할 계획입니다.
찐 총리는 삼성의 베트남 투자 성과를 높이 평가했습니다.그러면서 “베트남은 투자자 지원 기금 설립과 관리에 대한 시행령을 마련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첨단 기술,반도체 칩,인공지능(AI),연구개발(R&D) 센터 등의 투자를 유치 또는 장려할 계획”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베트남을 주요 제품의 전략적 생산과 연구개발 기지로 지속적으로 운영해달라고 삼성에 요청했습니다.
또 현지화 비율을 높이는 등 베트남 기업과 협력도 확대하자고 제안했습니다.
현재 삼성의 대(對)베트남 누적 투자금은 약 224억 달러로,코아드 자동문현지에서 약 9만 명의 근로자를 고용하고 있습니다.지난해 삼성베트남의 수출액은 약 557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베트남 관보 VGP 캡처]
코아드 자동문 무료설치
:A씨의 부친은 배터리 등을 만드는 코스피 상장회사 B사의 대표다, A씨는 2022년 300억원 상당의 B사 주식을 증여받았다.
코아드 자동문,또 품질 보증 담당자가 최종 연구 보고서에 서명하지 않았거나 승인된 프로토콜에서 벗어난 부분을 문서화하지 않은 문제 등도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