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셀프
NO.2: g셀프 퍼펙트팩 극장판
NO.3: g셀프 건베한정
NO.4: g셀프 퍼펙트팩 디시
NO.5: g셀프 디시
NO.6: g셀프 극장판
NO.7: g셀프 어썰트팩
NO.8: g셀프 mg
NO.9: g셀프 건담베이스
NO.10: g셀프 코어파이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대선 후보 사퇴론에 맞서 처음으로 대본 없이 선 기자회견에서 2천300만명이 넘는 TV 시청자가 이를 지켜본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12일(현지시간)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닐슨 데이터 집계치를 인용,전날 바이든 대통령이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에서 한시간 가량 진행한 단독 기자회견의 중계방송 시청자가 2천300만여명에 이른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달 27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대선 첫 TV 토론의 시청자 5천130만명의 45% 수준입니다.
기자회견은 ABC,CBS,g셀프NBC 등 미국 주요 TV 방송사를 통해 중계됐으며,g셀프온라인 뉴스 사이트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시청은 집계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NYT는 이번 기자회견 시청자가 아카데미(오스카) 영화상 시상식 시청자보다 많다며,스포츠 경기를 제외하면 올해 가장 많이 시청된 방송 중 하나였다고 전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재임 기간 전임 대통령들보다 단독 인터뷰나 기자회견이 드문 편이다.게다가 대선 TV 토론 후 재선 도전 사퇴 압박을 받는 터라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기자회견은 그의 건강과 인지력 검증의 장으로 주목받았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g셀프 퍼펙트팩 극장판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2023.
g셀프,또 "민주주의를 위한 정상회의의 횃불을 들어줘서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