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cetus

【스티븐 세세뇽】- 아이돌이상형 월드컵 2015

NO.1: 스티븐 세세뇽

국민의힘 의총서 과반 득표…1부의장 이대석,2부의장 이종환 선출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 [부산시의회 제공]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
[부산시의회 제공]

(부산=연합뉴스) 오수희 기자 = 안성민 제9대 부산시의회 전반기 의장이 사실상 후반기 의장으로 선임됐다.

국민의힘 소속 부산시의원 43명은 18일 후반기 원 구성을 위한 의원총회를 열어 의장과 부의장 후보 선출을 위한 투표를 했다.

개표 결과 안 의장이 26표를 득표해 16표를 얻는 데 그친 박중묵 제1부의장을 누르고 후반기 의장 후보에 뽑혔다.

안 의장이 다음 달 1일 후반기 의장으로 공식 선임되면 2006년 5월 지방 의원 유급제가 도입된 이후 전·후반기 의장 연임에 성공한 첫 사례가 된다.

당초 부산시의회 후반기 의장 선거에는 안 의장과 박 제1부의장,스티븐 세세뇽이대석 제2부의장이 참여하는 3인 경선으로 치러질 것으로 보였지만,이 부의장이 막판에 의장 선거를 포기하고 부의장에 출마하면서 2파전으로 치러졌다.

3명이 후보로 나선 부의장 경선에서는 이대석 의원과 이종환 의원이 각각 제1·2부의장 후보에 선출됐다.

이대석 부의장은 1차 투표에서 과반인 22표를 득표했다.

이종환 의원은 안재권 의원과 맞붙은 2차 투표에서 23표를 얻어 제2부의장 후보로 결정됐다.

부산시의회는 다음 달 1일 제322회 임시회를 열어 후반기 의장단을 확정할 예정인데,국민의힘 소속 의원이 절대다수여서 큰 이변이 없는 한 이날 의원 총회에서 결정된 대로 후반기 의장단이 결정된다.

부산시의원 47명 가운데 국민의힘 소속은 43명,스티븐 세세뇽더불어민주당은 3명,무소속은 1명이다.



스티븐 세세뇽

:국내 첫 기후변화 소송으로 꼽히는 2018년 강원 삼척 화력발전소 사업계획 승인처분취소 소송도 패소했다.

스티븐 세세뇽,모바일 부문에서 갤럭시 AI를 선보인 데 이어, 가전 부문에서는 전용 칩과 타이젠 OS에 기반해 온디바이스 AI를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