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퐁 유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현지시간 12일 영국과 프랑스,하이퐁 유흥독일,이탈리아 4개국 정상과 통화를 하고 이란의 이스라엘 공격 자제를 촉구했습니다.
이들 5개국 정상은 통화 뒤 별도 성명을 통해 "중동 문제에 대해 논의했다"면서 "우리는 가자에서 정전 및 인질 석방을 위해 진행되고 있는 노력에 전폭적 지지를 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우리는 이란 및 이란이 배후에 있는 테러리스트 그룹들이 자행하는 공격에 대한 이스라엘의 방위에 대한 지지를 표명한다"면서 "이란이 현재 이스라엘에 대한 군사적 공격 위협에서 물러날 것을 촉구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존 커비 백악관 NSC 국가안보소통보좌관은 브리핑에서 "중동에서 긴장 고조 상황을 매우 주의깊게 지켜보고 있다"며,하이퐁 유흥"이스라엘에서 발표했듯,이란 혹은 그들의 대리인이 며칠 이내에 이스라엘을 공격할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밝혔습니다.
커비 보좌관은 "이것이 중동 역내에 몇 가지 태세 변화를 결정한 이유이자,바이든 대통령이 오전 영국과 프랑스,독일,하이퐁 유흥이탈리아 정상과 통화를 하고 중동 긴장 고조 상황에 대해 논의한 이유"라고 덧붙였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들 4개국 정상과 통화에서 이스라엘의 안보에 대한 강력한 지지 입장을 재확인했다고 커비 보좌관은 설명했습니다.
또 "우리는 역내 어떤 폭력 확산 혹은 이란 및 그 대리인에 의한 공격을 보고 싶지 않다"고 강조했습니다.
커비 보좌관은 오는 15일 예정된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휴전 협상이 재개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하마스는 협상에 나와야만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협상 논의가 진전되기를 전적으로 희망하며,모든 당사자들은 테이블로 돌아와 협상을 마무리지어야 한다"면서 "이제는 이를 해야할 시간"이라고 촉구했습니다.
하이퐁 유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하이퐁 유흥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2009년 신설된 유엔 안보리는 매년 3월쯤 연장 여부에 대한 표결을 거쳐 결의안을 채택해 임기를 1년 주기로 늘려왔다.
하이퐁 유흥,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 "전남편, 아이들 얼굴에 대소변" 걸그룹 전 멤버, 충격 주장▶ '더 글로리' 추선생 허동원, 결혼 1년 만에 파경▶ '21kg 감량' 오은영 "운동 잘하지만 하기 싫다"▶ 오현경, 여전한 미스코리아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