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버풀 대 풀럼
NO.2: 리버풀 대 풀럼 fc 라인업
NO.3: 리버풀 대 풀럼 fc 통계
NO.4: 리버풀 대 풀럼 fc 타임 라인
NO.5: 리버풀 대 풀럼 fc 순위
NO.6: 리버풀 대 풀럼 fc 선수 평가
NO.7: 리버풀 대 풀럼 fc 경기
NO.8: 리버풀 대 풀럼 라인업
NO.9: 리버풀 대 풀럼 fc 방송 채널
NO.10: 리버풀 대 풀럼 중계
"침수 피해 예방에 효과적으로 활용되길 기대"
손해보험협회가 여름철 자동차 침수피해 사전 예방·신속 대응책을 마련해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손해보험협회에 따르면 매년 여름철 집중호우·태풍 등으로 인한 자동차 침수사고 피해가 발생하고 있으며,리버풀 대 풀럼올해는 평년대비 많은 비가 예상돼 선제적 대비가 더욱 필요한 상황이다.
2020년 장마 및 태풍 '마이삭',리버풀 대 풀럼'하이선',리버풀 대 풀럼'바비'로 인한 자동차 피해 규모는 약 2만1000대(1157억원)에 이르며,2022년 수도권 집중호우 및 태풍 '힌남노'로 인한 피해는 약 2만1000대(2147억원)으로 추산된다.
이에 손해보험협회 전국적으로 다수의 주차장을 관리·운영 중인 카카오모빌리티 및 동 자회사(주차관리회사)와 협업해 손보사가 주요 침수예상지역 인근의 주차장을 침수 차량의 적치장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협의 중이다.침수차량의 신속한 적치 장소 이동 등 침수피해의 효율적인 대응을 통해 원활한 피해보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손해보험업계는 차량침수피해 예방을 위해 금융당국과 공조해 '긴급대피알림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지자체 담당자 및 보험사 직원 등이 침수위험차량을 발견해 시스템에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차주에게 안내문자가 발송되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손보협회 관계자는 "긴급대피알림시스템을 통해 문자를 받으신 차주분은 안전이 확보된 상황인지를 미리 확인한 후 차량을 안전지역으로 이동시키기를 권고드린다"며 "시스템이 침수 피해 예방에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리버풀 대 풀럼 fc 선수 평가
:부산대병원에서도 내달 1일부터 근무하기로 했던 인턴 50여명이 임용 포기서를 냈다.
리버풀 대 풀럼,이근아 기자 galee@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