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게임 바둑이
NO.2: 한게임 바둑이 머니상
NO.3: 한게임 바둑이 시세
NO.4: 한게임 바둑이 설치
NO.5: 한게임 바둑이 오토 프로그램
NO.6: 한게임 로우 바둑이
NO.7: 한게임 로우 바둑이 점유율
<앵커>
중증환자들이 많이 찾는 대형 병원에서는 교수들의 휴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이런 가운데 갈등을 풀기 위한 정부와 의료계의 물밑 접촉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조동찬 의학전문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서울아산병원을 찾은 중증 환자들은 불안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암 환자 : 엄청 불안하죠.저도 지금 항암 치료 중인데 엄청 불안하죠.]
진료를 받았더라도,한게임 바둑이최대 무기한 휴진을 하겠다고 선언한 다음 달 4일 이후 예약이 잡힐지 걱정하는 환자도 있었습니다.
[수술 예정 환자 : 7월 1일 날로 수술 날짜를 잡고 나서,한게임 바둑이그때 보자고 교수님이 말씀하셔서….]
전공의 이탈 전 200건이 넘던 전신마취 수술은 오늘 65건,한게임 바둑이1/3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전북대병원도 87명의 교수 중 26명이 휴진하면서 일부 진료과 대기실은 텅 비었습니다.
[권자선/환자 : 수술하는 환자나 오래 장기적으로 계시는 분들은 지장이 많겠죠.]
부산대병원은 교수 270명 가운데 18명만 휴진해 상대적으로 진료 공백이 적었습니다.
무기한 휴진을 시작한 서울대병원이 일주일만 진행할 거란 논란에 대해 서울대 교수 비대위측은 무기한 방침엔 변함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정부와 의료계는 사태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위한 물밑 접촉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의정 모두 공식적인 상설협의기구를 만드는 것에는 진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그 기구에 전공의와 의대생이 참여할지 여부가 핵심 쟁점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한 의협 대의원은 오늘 범 의료계 연석회의한 후 내일부터 의료계를 대표하는 범대위를 출범하는데 공동 위원장 자리를 비워 놓고 전공의 대표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정부는 전공의 참여 가능성은 크지 않다고 본다며,한게임 바둑이대형병원 교수들의 연쇄 휴진을 막는데 더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영상취재 : 김학모·김형수 KBC·박은성 KNN, 영상편집 : 원형희,한게임 바둑이 디자인 : 서승현)
한게임 바둑이 시세
:이분들이 병역을 이행하지 않으면 당장 나라가 위험해지는 거죠.
한게임 바둑이,총장의 사모님, 심지어 두 번째 부인인 펄 여사의 집을 개조해 온통 핑크빛으로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