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767회
패션·뮤지컬·음악·미술 분야 세계적 전문가가 '멘토'된다
오는 12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11월까지 주1회 멘토링[이데일리 김윤정 기자] 서울시교육청이 오는 12일까지 관내 다문화학생을 대상으로 예술 분야 진로 멘토링을 제공하는‘2024 꿈토링스쿨’참여자를 모집한다.이번해부터는 뮤지컬·음악·미술 분야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올해 4년차를 맞이하는 꿈토링스쿨은 다문화학생을 대상으로 한 진로 프로그램이다.2024년에는 이상봉 디자이너,로또 767회서경대학교 모델학과 강신 교수,로또 767회뮤지컬 연출가 유희성,로또 767회팀파니스트 강주영,설치미술가 양쿠라 등 세계적인 전문가들을 멘토로 위촉하고 다문화학생을 멘티로 선정하여 패션·뮤지컬·음악·미술 분야에 대한 진로 멘토링을 실시한다.
꿈토링스쿨 신청 대상은 서울시교육청 관내 중학교 1학년~고등학교 3학년 다문화학생과 한빛마중교실(서울형 한국어 예비학교) 참여 학생 중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신청은 오는 12일까지다.자세한 내용은 서울시교육청,서울시교육청다문화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2024 꿈토링스쿨은 6월 입학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패션디자인,패션모델,로또 767회뮤지컬배우,타악기,로또 767회창의미술 5개 학급 총100명의 다문화학생을 멘티로 선정해 해당 분야 전문가가 멘토로 참여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수료식·졸업 공연은 11월 진행한다.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꿈토링스쿨에 참여한 학생들이 꿈토링스쿨을 발판 삼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글로벌 인재로서 성장해나가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지속적으로 다문화학생의 진로교육 기회를 확대해 다름을 재능으로,차이를 새로운 자산으로 만들어내는 다문화교육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로또 767회
:‘미어캣 파크’ 등의 이름으로 운영하는 카페에선 비교적 사람을 잘 따르는 야생동물인 프레리도그, 래쿤, 여우 등을 만날 수 있다.
로또 767회,러시아도 바라지 않는다, 이렇게 얘기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