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여천 로또

【duno 패딩】- nvme pcie 슬롯

NO.1: duno 패딩



[앵커]

포항 앞바다에 대량의 석유·가스가 매장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한 미국 지질탐사회사 고문이 오늘 오전 방한했습니다.

석유공사의 요청에 의해 입국한 것인데 후속 조치 등 자문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진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포항 앞바다에 해저 석유와 가스가 매장되어 있을 가능성을 제기한 미국 전문가가 오늘 오전 방한했습니다.

이번 정부 발표의 근거가 된 심층 분석 결과를 내놓은 미국 심해탐사전문기업 액트지오 고문 비토르 아브레우 박사입니다.

[비토르 아브레우/액트지오 고문 : "한국석유공사와 함께 이 프로젝트에 어떻게 접근하는게 가장 좋을지 논의하고,(의문들이 많은만큼) 더 명확한 답변을 하려고 왔습니다."]

'심해 가스전의 경제성이 높은 것으로 보냐'는 질문에는 "그렇다"고 답하면서도 "비밀 유지협약 때문에 자세히 말할 순 없다"고 했습니다.

이번 입국은 석유공사의 요청에 따라 이뤄진 것으로 시험 시추 등 후속 조치에 대한 자문을 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방한 기간,duno 패딩별도의 기자회견도 가질 예정입니다.

앞서 아브레우 박사는 액트지오에 대해 기업 규모는 작지만 심해탐사에 특화된 회사로 세계적인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부는 지난해 2월,축적된 동해안 심해 탐사 데이터를 엑트지오 측에 보내 정밀분석을 의뢰했으며,duno 패딩액트지오는 최대 140억 배럴의 석유·가스가 묻혀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지난해 말,석유공사에 통보했습니다.

이같은 평가 결과에 대해 국내외 전문가들이 다시 한번 검증을 거쳤다는 게 정부의 설명입니다.

한편 석유공사는 지난달 노르웨이 해양 시추업체 시드릴 측과 시추선 사용 계약을 맺었습니다.

첫 시추작업은 오는 12월 시작해 40일 정도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duno 패딩성공 확률은 20%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진희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duno 패딩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duno 패딩채널 추가
▷ 네이버,duno 패딩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duno 패딩

:큐브는 지난 2016년 그룹 '펜타곤' 데뷔 이후 8년 만에 새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duno 패딩,현장을 찾아 유권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미래지향성·구체적·통합성 세가지 평가 지표에 따른 해당 분야 전문가들의 공약 분석을 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