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중독 캠페인
NO.2: 도박중독 방지 캠페인
NO.3: 청소년 도박중독 캠페인
[앵커]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새 휴전안 협상에 대표단을 파견하기로 해 9개월째 이어진 가자 전쟁에 변화가 있을지 주목됩니다.
하지만 이스라엘과 레바논 무장 정파 헤즈볼라와 무력 충돌이 격화되면서 또 다른 전면전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정유신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하마스와 새 휴전안 협상을 위해 대표단 파견을 승인했다고 이스라엘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하마스가 새 휴전안 제안을 보냈다는 보도가 나온 지 하루 만입니다.
이스라엘 총리실은 네타냐후 총리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통화에서도 새 휴전안과 인질 석방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네타냐후 총리는 바이든 대통령에게 모든 전쟁 목표를 달성한 뒤에 전쟁을 끝낼 수 있다는 기존 입장을 강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미 백악관은 바이든 대통령이 네타냐후 총리의 새 휴전안 협상단 파견 결정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지난 9개월 동안 이어진 가자 전쟁에서 번번이 좌절됐던 휴전과 인질 협상이 이번엔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립니다.
새 협상안이 논의되는 동안에도 가자지구에선 이스라엘군의 공습이 계속됐습니다.
가자지구 보건 당국은 9개월 동안 이어진 전쟁으로 팔레스타인 측 사망자가 3만8천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스라엘 북부에선 레바논 무장 정파 헤즈볼라와의 무력 공방이 갈수록 격화되고 있습니다.
헤즈볼라는 이틀째 이스라엘 북부 군 기지를 겨냥해 로켓과 드론 200기를 발사했습니다.
이스라엘군의 공습에 고위 지휘관이 사망한 것에 대한 보복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하셈 사피디네,도박중독 캠페인헤즈볼라 고위 관리 : 순교한 형제에 대한 복수는 어젯밤부터 바로 시작됐습니다.계속해서 적이 상상도 못한 새 목표를 계속 노릴 것입니다.]
이스라엘은 대부분 요격에 성공했다고 주장했지만 기갑여단 소속 장교 한 명이 숨졌습니다.
또 일부는 골란 고원 국경 등에 떨어져 산불이 발생하고,도박중독 캠페인쇼핑몰 등도 피해를 입었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도박중독 캠페인이스라엘 총리 : 어려운 전투지만 우리에게 해를 끼치는 자들에 죽음으로 갚아준다는 원칙을 세웠고 그대로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양측 모두 전면전도 불사하겠다며 무력 공세 수위를 높이고 있어 중동지역에 또 다른 도화선이 되고 있습니다.
YTN 정유신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도박중독 캠페인
:교보생명은 지난해와 달리 올해 초에는 단기납 종신보험 과당 경쟁에 뛰어들었다.
도박중독 캠페인,그리고 7월 30일 장관의 이첩 보류 지시가 정당하더라도 7월 30일 결재하였다가 다음날 취소하면 위법이다, 전날 했으면 정당한데 다음날 취소하면 위법이다? 이런 법리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