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여자프로농구일정
法,여자프로농구일정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 선고 법원 로고/뉴스1
명절에 만나 부모 부양 문제로 다투던 동생에게 흉기를 던져 다치게 한 70대 노인에 대해 징역형이 선고됐다.
인천지법 형사10단독 황윤철 판사는 특수상해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73)씨에 대해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했다고 18일 밝혔다.
A씨는 추석인 지난해 9월 29일 낮 12시 45분쯤 인천시 남동구의 한 주택에서 동생 B(65)씨에게 흉기를 던져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B씨는 A씨가 던진 흉기에 왼쪽 옆구리 부위를 다쳐 병원에서 약 4주간 치료를 받아야 했다.
A씨는 B씨와 차례를 지낸 뒤 함께 술을 마시다 부모의 부양 문제로 말다툼을 벌이다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황 판사는 “A씨에게 폭력 관련 전과 2회가 있었던 점,여자프로농구일정범행을 인정하며 반성하는 태도를 보이는 점,여자프로농구일정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고 있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여자프로농구일정
:그러니 공용 공간을 늘리고, 때로는 공간 일부를 투명하게 만들어서라도 사람들을 우연히 마주치게 해 서로 간의 소통을 늘려야 한다는 것이다.
여자프로농구일정,광고는 건설기계 모델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한국 최고의 건설기계 브랜드’를 뜻하는 영어문구를 삽입해 디벨론 정체성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