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야구점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 주거지서 잡혀…경찰,아기 야구점퍼범행 동기 조사 중
[국가유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미령 기자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조선왕릉 선릉을 훼손한 5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4일 오전 2시 30분께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선릉 성종대왕릉을 훼손한 혐의(문화유산법 위반,아기 야구점퍼건조물침입)로 50대 A씨를 체포했다.
선릉 관리사무소 관계자는 이날 오전 성종대왕릉에서 주먹 하나 크기의 구멍을 발견해 11시 17분께 '누군가 봉분을 파놓아 훼손시켰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토대로 한 여성이 선릉에 침입한 흔적을 확인,아기 야구점퍼동선을 추적해 오후 5시 40분께 경기도 소재 A씨 주거지에서 그를 체포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 등을 조사 중이다.
선릉은 조선의 9대 왕인 성종과 그의 세 번째 왕비 정현왕후 윤씨가 묻힌 능으로 200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됐다.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아기 야구점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기 야구점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아기 야구점퍼,뉴시스환경부의 ‘황사 대응 매뉴얼’에 따르면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 경보 및 황사특보가 발령됐을 경우 가정에서는 창문을 닫고 가급적 외출을 삼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