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신세계면세점 룰렛
천안의료원을 소아과,신세계면세점 룰렛공주의료원 노인 질환 등 4개 의료원별로 특정 진료과목을 강화하는 김 지사의 공약은 의사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김 지사는 이날 오전 천안시에서 열린 언론인 간담회에서 “천안의료원 임금체불이 예상된다고 해 일단 차입으로 해결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그는 “천안의료원 정상화를 어떻게 할 것인가 안이 나왔고,노조와 먼저 협의하고 병원장들과 만나 정상화 방안을 결정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천안의료원은 지난해 106억 3900만원 적자를 기록했다.
앞서 김 지사는 공약으로 4개 의료원 특성화 정책을 제시했다.천안의료원 소아과,신세계면세점 룰렛공주의료원 노인 질환,서산의료원 심뇌혈관 질환,홍성의료원 산부인과부터 모자 보건까지 의료원별로 특정 진료과목을 강화하는 안이다.
김 지사는 간담회에 이어 천안에서 도민과의 대화를 진행 후 노인회,신세계면세점 룰렛보훈회관 방문 등을 차례로 진행했다.
도민과의 대화는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박상돈 천안시장과 시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천안 발전을 위해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천안·아산 연장 △출입국·이민관리청 유치 △국립 치의학연구원 유치 △안서동 대학로 조성 △미래모빌리티 국가산단 등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신세계면세점 룰렛
:항공컨설팅업체 IBA 관계자는 “에어버스 A320네오와 보잉 737맥스가 거의 10년 동안의 주문이 끝난 가운데 C919는 중국 국내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강력한 기회를 갖고 있다”면서 “COMAC의 당면 과제는 현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생산 확대와 해외 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인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룰렛,6%p(포인트) 증가했다(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