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마토 휘트니스

신세계면세점 룰렛

NO.1: 신세계면세점 룰렛

김태흠 충남지사가 27일 언론인과 간담회를 열고 있다.충남도 제공
김태흠 충남지사가 27일 언론인과 간담회를 열고 있다.충남도 제공김태흠 충남지사는 100억원대 적자로 경영난이 가중되고 있는 천안의료원 관련해 27일 “곧 정상화 방안을 내놓겠다” 말했다.

천안의료원을 소아과,신세계면세점 룰렛공주의료원 노인 질환 등 4개 의료원별로 특정 진료과목을 강화하는 김 지사의 공약은 의사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김 지사는 이날 오전 천안시에서 열린 언론인 간담회에서 “천안의료원 임금체불이 예상된다고 해 일단 차입으로 해결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그는 “천안의료원 정상화를 어떻게 할 것인가 안이 나왔고,노조와 먼저 협의하고 병원장들과 만나 정상화 방안을 결정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천안의료원은 지난해 106억 3900만원 적자를 기록했다.

앞서 김 지사는 공약으로 4개 의료원 특성화 정책을 제시했다.천안의료원 소아과,신세계면세점 룰렛공주의료원 노인 질환,서산의료원 심뇌혈관 질환,홍성의료원 산부인과부터 모자 보건까지 의료원별로 특정 진료과목을 강화하는 안이다.
김태흠 충남지사가 천안에서 도민과의 대화 후 환경을 주제로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충남도 제공
김태흠 충남지사가 천안에서 도민과의 대화 후 환경을 주제로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충남도 제공
김 지사는 “천안의료원을 충남도 공공의료원 중 소아병원 중점으로 키우기 위해 공약했지만,의사를 못 구해 추진 못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이후 공공의료원 운영난에 정부 지원 확충 필요하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김 지사는 간담회에 이어 천안에서 도민과의 대화를 진행 후 노인회,신세계면세점 룰렛보훈회관 방문 등을 차례로 진행했다.

도민과의 대화는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박상돈 천안시장과 시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천안 발전을 위해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천안·아산 연장 △출입국·이민관리청 유치 △국립 치의학연구원 유치 △안서동 대학로 조성 △미래모빌리티 국가산단 등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신세계면세점 룰렛

:항공컨설팅업체 IBA 관계자는 “에어버스 A320네오와 보잉 737맥스가 거의 10년 동안의 주문이 끝난 가운데 C919는 중국 국내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강력한 기회를 갖고 있다”면서 “COMAC의 당면 과제는 현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생산 확대와 해외 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인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룰렛,6%p(포인트) 증가했다(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