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르트문트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
주간 베스트리포트 머니투데이 증권부가 선정한 6월 마지막 주(6월24일~6월28일) 주간 베스트리포트는 총 3건입니다.△채민숙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의 '2Q24 Preview: 지금 안 사면 후회'(삼성전자) △손현정 유안타증권 연구원의 '준비된 K-푸드 강자'(풀무원) △박상욱 신영증권 연구원의 '2분기 실적도 기대된다'(SK하이닉스)입니다.
━
발간 사흘만에 조회수 급등…엔비디아 퀄테스트 우려는 기우━
다음은 리포트를 요약한 내용입니다.(원문보기)
☞'원문보기'는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가 아닌 머니투데이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삼성전자의 현재 주가는 주가순자산비율(PBR) 1.3배 수준으로 밸류에이션 매력이 높다.디램(DRAM) 공급 부족이 심화하며 메모리 업사이클은 2025년까지 길어질 것으로 예상한다.지금 이 가격이 아니면 사지 않을 이유가 없다.
올해 2분기 삼성전자의 매출액은 72조9000억원 영업이익은 8조2500억원으로 전망치에 부합할 것으로 예상한다.1분기와 마찬가지로 메모리 매출과 영업이익의 증가가 삼성전자 실적을 이끌 전망이다.
디램뿐 아니라 낸드(NAND)도 전 분기 대비 10% 중후반대의 평균 판매단가(ASP) 상승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다만 1분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출시를 대비한 메모리 재고 축적 수요 효과가 2분기까지 이어지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해 빗그로스(비트 단위로 환산한 생산량 증가율)는 디램과 낸드 모두 전 분기보다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
바른먹거리로 주부 사로잡은 풀무원 …K-라면으로 해외 법인 첫 흑자 기대감━
다음은 리포트를 요약한 내용입니다.(원문보기)
☞'원문보기'는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가 아닌 머니투데이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올해 하반기 미국,도르트문트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일본,도르트문트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중국의 해외 법인 실적 반등이 기대된다.지속적으로 현지 생산 체제를 구축해 온 해외 법인 성과가 올해 하반기 흑자로 결실을 볼 전망이다.미국에서는 두부와 아시안 푸드의 매출 성장과 원가 절감을 통해 실적이 향상되고,도르트문트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일본은 두부바 매출 비중 확대와 주력 제품 가격 인상을 통해 흑자 전환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풀무원은 오는 7월부터 신제품 서울라면을 미국 시장에 수출하게 된다.이번 미국 수출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중요한 변곡점이다.10월 이후에는 서울라면 판매를 전 세계로 확장할 예정이다.
풀무원은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김 육상 수조식 해수 양식업 허가를 취득했다.지난 4월에는 육상 양식한 김을 제품화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비건 식당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이르면 내년부터 조미김,도르트문트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스낵 등으로 상용화가 가능할 전망이다.글로벌 K-푸드 열풍과 함께 김 수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향후 김 수출 확대로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이 강화될 가능성이 높다.
━
어디까지 올라갈거야?…SK하이닉스 목표가 26만원 제시━
다음은 리포트를 요약한 내용입니다.(원문보기)
☞'원문보기'는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가 아닌 머니투데이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SK하이닉스의 올해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0% 증가한 16조9000억원,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한 5조500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이전 분기 대비 디램과 낸드 플래시 빗그로스가 각각 17%,도르트문트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4% 증가했고 평균판매단가(ASP) 증감률은 각각 18%,17%일 것으로 추정된다.
2분기부터 HBM3e 판매가 본격화되며 디램의 ASP 상승 폭이 컸다.낸드플래시는 AI(인공지능) 서버와 데이터센터에서 고용량 eSSD(기업용 솔리드테스트드라이브) 수요가 늘고 있고 자회사인 솔리다임의 QLC(쿼드레벨셀) 기반 고용량 eSSD 매출 증가 영향이 클 것으로 보인다.
도르트문트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
:강원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8분쯤 강원 홍천군 영귀미면에서 오물 풍선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되는 등 강원도 내에서 총 4건의 신고가 접수됐다.
도르트문트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워! 계획대로 되지 않은 내향인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