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승빈
NO.2: 승빈 마야
NO.3: 승빈seungbin
NO.4: 승빈seungbin age
NO.5: 승빈seungbin 나무위키
NO.6: 승빈seungbin 여자친구
NO.7: 승빈seungbin girlfriend
NO.8: 승비니
NO.9: 승비니 디시
NO.10: 승비니 실물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피격 이틀 만인 15일(현지시간) 처음으로 공식 무대에 등장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9시쯤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의 파이서브 포럼에서 열린 2024년 공화당 전당대회에 부상입은 오른쪽 귀에 하얀색 붕대를 한 채 나왔다.그는 지지자들을 향해 건재함을 과시하듯 여러번 주먹을 들어 보였다.
CNN에 따르면,전 백악관 주치의 로니 잭슨은 “오늘 아침에도 귀 상처를 진단해 피격으로 인한 뇌진탕이 없음을 확인하고 붕대를 감았다”고 밝혔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귀빈석에서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 부부 등과 악수한 뒤 이날 부통령 후보로 지명된 JD 밴스 상원의원(오하이오)와 인사나누며 앉았다.그의 주위엔 바이런 도널즈 하원의원,승빈방송인 터커 칼슨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첫날 전대 행사는 래퍼 앰버 로즈의 지지 연설 등이 이어지며 이날 오후 9시52분쯤 끝났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참석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눈 뒤 행사장을 떠났다.그는 이날 별도 연설은 하지않았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13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대통령 선거 유세를 하던 중 이 지역 출신인 매슈 크룩스(20)가 쏜 총에 맞아 오른쪽 귀를 관통하는 총상을 입었다.현장에선 시민 1명이 숨지고,승빈2명이 부상을 입었다.크룩스는 비밀경호국 소속 저격수로부터 즉시 사살됐다.
한편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이곳에서 앞서 진행된 전당대회의 첫날 행사인 대의원 대상 호명 투표에서 전체 대의원 2400명 가운데 플로리다주 투표 때 과반 득표를 넘기며 대선 후보로 확정됐다.이에 따라 트럼프 전 대통령은 2016년,승빈2020년에 이어 세 번째로 대선 도전을 공식화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당대회 마지막 날인 오는 18일 대선 후보직 수락연설을 하고 차기 정부 국정 비전 등을 밝힐 예정이다.
승빈
:스터디·특강 다니며 공부…"영끌족보다 영리하게"부동산에 관심을 두는 청년들이 늘어나면서 최근에는 40~60대를 중심으로 형성된 기존의 부동산 투자 강연에도 30대 직장인 유입이 증가하고 있다.
승빈,한은화 ppangshu@joong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