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

프로야구 시범경기 5연승 - 도박 오르가즘 - ID=2024-12-15%2Fwayjgj.html

NO.1: 프로야구 시범경기 5연승

40대 아버지 사망…자녀가 119에 신고 접수
흉기살해 용의자,프로야구 시범경기 5연승중태 빠져 의식 없는 상태[이데일리 이재은 기자] 부산의 한 빌라에서 60대 남성이 부녀에게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사진=뉴시스) 7일 부산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6시 36분께 북구 구포동의 한 빌라 현관에서 60대 남성 A씨와 40대 남성 B씨가 흉기에 찔려 쓰러진 채 발견됐다.

현장에서는 A씨가 소지한 것으로 추정되는 흉기 한 자루가 발견됐다.

병원으로 옮겨진 B씨는 숨졌으며 A씨는 중상을 입고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다.

경찰은 A씨가 산책하러 가기 위해 현관을 나서던 B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보고 있다.

당시 B씨의 초등학생 자녀가 현관에 아버지가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해 집으로 피신한 뒤 119에 신고했다.

경찰은 A씨가 범행 후 스스로 숨지려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조사 결과 A씨와 B씨는 한때 해당 빌라에서 살았던 입주민으로 A씨만 이사를 간 상황이었다.

경찰은 이들이 서로 알던 사이였을 것으로 판단하고 정확한 범행 동기를 파악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B씨 딸은 119에 신고한 뒤 자신이 흉기에 다쳤다는 사실을 알아챘다고 한다”며 “현관에서 A씨와 대면했을 당시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으며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A씨가 중태에 빠져 진술을 확보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있다”며 “현재까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또 다른 인물이 개입한 정황은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

프로야구 시범경기 5연승

:다만 헤일리 전 대사는 이 같은 부진에도 15개주에서 동시에 경선이 진행되는 내달 5일 '슈퍼 화요일'까지는 레이스를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확인하고 있다.

프로야구 시범경기 5연승,최 회장과 노 관장의 이혼 항소심이 한창 진행되고 있던 가운데 올라온 이 주장을 두고 법원 내부에선 “사실상 최태원·노소영 항소심 선고의 예고편 격”이라는 반응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