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라그마틱 무료체험 슬롯검증사이트

ssc 나폴리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

NO.1: ssc 나폴리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

2018년 이후 33차례… 출국은 다른 항공권으로
검찰,ssc 나폴리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사기·업무방해 혐의로 산업부 공무원 수사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대한항공 라운지(사진은 기사 내용과 크게 관련이 없음) / 뉴스1 ⓒ News1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대한항공 라운지(사진은 기사 내용과 크게 관련이 없음) / 뉴스1 ⓒ News1

(인천=뉴스1) 박소영 기자 = 공항 출국장에서 1등석 항공권을 끊고 전용 라운지만 이용한 뒤 해당 항공권을 취소하는 행위를 반복한 혐의를 받는 산업통상자원부 소속 공무원이 검찰 조사를 받게 됐다.

13일 뉴스1 취재를 종합하면 인천지검은 사기와 업무방해 혐의로 산업부 공무원 A 씨에 대한 수사를 진행 중이다.

A 씨는 지난 2018년부터 작년까지 33차례에 걸쳐 대한항공 1등석 항공권을 구입해 그 혜택만 이용한 뒤 항공권을 취소하는 등의 수법으로 항공사 업무를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대한항공 측에 따르면 A 씨는 실제 사용 예정인 항공권으로 출국 심사를 통과한 뒤 면세구역에서 1등석 항공권을 추가 구입했던 것으로 조사됐다.이후 그는 1등석 이용객 전용 라운지만 이용한 후 1등석 항공권을 취소하는 행위를 반복했다.

'1등석의 경우 항공권 취소 수수료가 없는 경우가 많아 A 씨가 이를 악용했다'는 게 대한항공 측 설명이다.

이 때문에 대한항공 측은 1등석 취소 수수료 규정과 최대 50만 원가량의 라운지 위약금 규정을 신설했다.

당초 이 사건을 담당했던 관할 경찰서는 A 씨를 불송치했으나,ssc 나폴리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대한항공 측의 이의제기에 따라 현재 인천지검에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해 인천지검 관계자는 "대한항공 측 이의제기로 수사를 진행 중인 사안"이라며 "자세한 내용은 말해 줄 수 없다"고 전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A 씨 외에도 이 같은 악용 사례가 있어 조사 중 적발했다"며 "이는 소비자 권리 보호를 위해 항공권 구입 당일 취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제도를 악용해 고의적·상습적으로 항공사에 재산상 손해와 업무방해를 초래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ssc 나폴리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

:SCMP는 중국 내 비즈니스 환경이 점점 예측할 수 없게 되면서 업무 수행이 어려워질 것을 우려해 외국 기업들이 중국 사무소를 축소하거나 폐쇄하는 걸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ssc 나폴리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러시아는 국제 사회와 우크라이나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도네츠크주, 루한스크주, 자포리지아주, 헤르손주 등 2022년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획득한 영토에서도 선거를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