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스레 떨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일부터 '서울페이 개인 컵 포인트제' 본격 시행
8월 중 컵 포인트제 매장서 쓰는 상품권도 발행
[서울=뉴시스] 조현아 기자 = 서울 카페에서 '서울페이'로 결제하고 '개인 컵'을 지참하면 400원 이상의 할인·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시는 오는 1일부터 개인 컵 사용 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울페이 개인 컵 포인트제'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페이로 음료를 구매하면 카페가 자체적으로 100원 이상 할인해주고,서울시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울페이 포인트'를 300원 추가로 적립해주는 방식이다.
개인 컵 포인트제는 서울페이 가맹점에서만 운영 가능하다.참여 카페는 최소 100원 이상의 자체 할인을 진행해야 하고,너스레 떨다포인트제 적용을 위해 결제 단말기(POS)에 개인 컵 할인 설정을 해야 한다.
시는 참여 매장을 대상으로 일회용컵 줄이기 보조사업자를 통해 개인 컵 할인 설정,홍보 등 포인트제 참여를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 매장 모집은 다음 달 1일부터 상시 신청 가능하다.참여를 희망하는 매장은 공고문과 포스터의 QR을 통해 사업자등록증을 포함한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서울시 보조사업자의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고문은 서울시 누리집(공고),너스레 떨다서울페이 앱,서울시 보조사업자 온라인 카페(https://cafe.naver.com/ecotumbl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시민 이용과 매장 참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개인 컵 포인트제 참여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제로서울사랑상품권(가칭)'도 8월 중 발행할 계획이다.
식품접객업 매장의 다회용 컵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컵 구매,식기세척기 임대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매장 200곳에 대해 각 최대 250만원을 지원하는 사업도 추진한다.다만 환경부 다회용기 이용 활성화 사업 지침에 따라 매장에서 10% 이상 자부담해야 한다.
매장 내 다회용 컵 이용 지원사업을 수행할 보조사업자도 1일부터 15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지원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누리집(www.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민 서울시 자원회수시설추진단장은 "일상에서 시민과 소상공인 매장이 쉽고 부담 없이 개인 컵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카페와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너스레 떨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너스레 떨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AI는 너무나 새로운 부문이기 때문에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내기 어렵다.
너스레 떨다,과학데이터 관련 전문가는 “이번 사태의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과제관리 전문기관이 아닌 곳에서 시스템 구축과 운영을 맡고 있다는 점”이라며 “당초 계획했던 통합 지원시스템이 아닌 기존 기관별 시스템은 그대로 쓰면서 옥상옥이 하나 더 추가된 것과 같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