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창원 경마장
NO.2: 창원 경마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카자흐스탄에서 만나 악수하고 있다.ⓒAP/연합뉴스[데일리안 = 정인균 기자]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카자흐스탄 수도 아스타나에서 만나 우호를 재확인했다고 AFP통신이 이날 보도했다.이 자리에서 푸틴 대통령은 “양국 관계가 역사상 최고 수준”이라고 말했고 시 주석은 “중·러의 우호가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고 대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AFP는 두 정상이 상하이협력기구(SCO) 회원국 정상회의 참석차 카자흐스탄을 방문했고 회의 전 따로 만나 약 50분 동안 대화했다고 전했다.SCO는 양국이 주도하고 있는 정치·경제·안보 협의체다.회원국은 인도와 키르기스스탄,창원 경마타지키스탄,우즈베키스탄,파키스탄,창원 경마카자흐스탄 등이 있다.친러 성향의 벨라루스도 SCO에 곧 가입할 계획이다.
중·러 정상회담은 지난 5월 정상회담 이후 한 달 반 만에 이루어졌다.AFP는 양국의 주도 아래 SCO 정상들이 새로운 안보 프레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관측했다.이날 시작된 SCO 정상회의는 4일 끝날 예정이다.
창원 경마
:황현희씨는 지난 1월9일 SBS '강심장VS'에 출연해 "요즘 저의 사칭이 너무 많다.
창원 경마,그는 "응급실 수용이 떨어지니 환자들이 많이 줄었다"며 "환자를 볼 수가 없는 상황에 119를 통해 먼저 연락이 오면 환자를 다른 데로 분산시켜달라고 말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