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atest lotto results
NO.2: latest lotto results nz
NO.3: latest lotto results south africa
NO.4: latest lotto results nsw
NO.5: latest lotto results and payouts
NO.6: latest lotto results today
NO.7: latest lotto results please
NO.8: latest lotto results ireland
NO.9: latest lotto results philippines
NO.10: latest lotto results lebanon
“교수진 자율 참여… 응급·중증 제외”
고려대의료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가 오는 12일부터 무기한 휴진을 한다고 밝혔다.
앞서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대위,latest lotto results연세의대 교수 비대위가 무기한 휴진 결정을 내려 의정 갈등이 장기화하면서 의대 교수들의 휴진 결의가 확산하는 분위기다.
고려대의료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는 1일 입장문을 통해 “현 의료사태로 인한 의료인들의 누적된 과로를 피하고,latest lotto results환자 안전을 지키기 위해 7월 12일을 기점으로 응급·중증 환자를 제외한 일반 진료를 대상으로 무기한 자율적 휴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대위는 고려대의료원 산하 고려대 안암·구로·안산병원 소속 교수들로 구성돼 있다.비대위는 휴진에 참여하는 교수진 규모는 밝히지 않았다.교수진이 휴진에 자율 참여하는 형태라,latest lotto results일부 외래 진료와 수술 일정 지연 같은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응급·중증 등 필수 분야는 정상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비대위는 “우리는 지난 4개월간 애끓는 마음으로 의료 현장을 지켜왔으나,latest lotto results정부가 가장 힘없는 학생과 전공의를 억압하며 전공의와 적극적인 대화를 시도하지 않는 상황을 묵과하는 게 오히려 의료를 회복 불가능한 상태로 손상시킨다는 데에 의견을 모았다”고 했다.
비대위는 “현 사태의 책임이 정부에게 있다”며 “정부가 학생 휴학 승인 및 전공의의 사직 처리에 대한 억압을 철회할 것과 현 의료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전공의 요구안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latest lotto results전공의와 대화할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고 주장했다.비대위는 “정부는 지금이라도 학생들과 전공의들에 대한 우리의 요구를 수용하고 의료계와 진정성 있게 대화에 임하라”고 강조했다.
현재 연세의대 교수들은 지난달 28일부터 진행 중이다.세브란스병원 측은 외래 진료가 5~10% 감소했다고 밝혔다.지난달 17일부터 휴진에 돌입한 서울의대 교수들은 5일 만에 중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