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콤프

프리미어리그 경기 라이브

NO.1: 프리미어리그 경기 라이브

전북 남원의료원입니다.

수업이 한창일 시간,프리미어리그 경기 라이브학생 몇몇이 병원을 찾았습니다.

식중독 의심 증상 때문입니다.

[학부모 : 저녁부터 갑자기 오한 호소하고 열이 38도,36도 올라가면서 학교에 갔는데요.반 친구들도 구토하고 몸살,열나서 결석한 친구도 있었고….]

맨 처음 의심환자가 나온 건 지난 2일.

남원 시내 초중고등학교 50여 곳 중 15곳에서 환자가 나왔습니다.

남원 전체에서 200명 넘는 학생과 교직원이 비슷한 증세를 보였습니다.

몇몇 학교는 일찌감치 일과를 마무리하거나,프리미어리그 경기 라이브아예 휴업했습니다.

7월 초라 기말고사를 치르던 이 학교는 의심 환자가 속출하자 시험까지 미뤘습니다.

전북교육청은 환자가 나온 학교의 집단급식을 하루 중단하고,이후엔 대체식을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환자가 발생하지 않은 학교는 급식을 정상 운영하되,식중독 위험이 낮은 가열음식 등으로 식단을 채웠습니다.

또 검체를 채취해 보건 당국과 합동 조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정은이 / 전북자치도교육청 급식 담당 사무관 : 아이들이 그날 먹었던 그 식재료로 공급했던,식단에 나와 있던 보존식과 그날 학교에서 먹은 물 그리고 그 식기구 이제 그런 환경 검체(검사)를 지금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식중독 위험이 큰 만큼 먼저 꼭 손을 씻고,익히거나 끓인 음식 위주로 먹는 게 안전합니다.

또 채소류는 깨끗이 씻어 먹고,상태가 좋지 않은 음식은 과감히 버려야 식중독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YTN 김민성입니다.

촬영기자ㅣ여승구
자막뉴스ㅣ이 선

#YTN자막뉴스

프리미어리그 경기 라이브

:고등교육법 시행령에 따라서 교육부 장관이 정한 사항을 학칙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라이브,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에이머스는 짙은 눈빛과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