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맥심 표지 월드컵
올해로 22년째 계절과일 수박 전달
협력사에 감사 의미 담아
[파이낸셜뉴스] 현대모비스는 매년 여름철이면 전국에서 수박 1만통을 구매한다.올해도 수박을 대량으로 사들였다.구매 비용만 2억원에 이르는데,맥심 표지 월드컵무더운 날씨에 자동차용 애프터서비스 부품 공급을 위해 힘쓰고 있는 협력사에 계절과일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다.
16일 현대모비스에 따르면 수박 대량 구매는 올해로 22년째 이어지고 있다.올해 현대모비스는 전국 애프터서비스 부품 우수 협력사 200곳에 수박과 감사장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이들 협력사들은 현대모비스의 애프터서비스 사업 주요 파트너이다.현대차와 기아의 부품 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현대모비스는 부품 수요 발생시 신속하고 정확한 공급을 위해 부품 사업소와 물류센터 등 대단위 인프라를 구축하고,이들 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현대모비스는 현재 현대차와 기아 205개 차종,280만개 품목의 애프터서비스 부품을 관리하고 있다.
이선우 현대모비스 구매담당 이전무는 "애프터서비스 부품의 원활한 납입과 조달은 현대차와 기아 차량 보유 고객 만족도와 직결되는 만큼,맥심 표지 월드컵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사와의 상생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현대모비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협력사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현대모비스는 지난 3월 이규석 사장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2024 협력사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상호 발전적 관계 구축을 강조했다.현대모비스는 협력사 동반성장펀드 조성,신기술 개발 및 생산성 향상 지원 등 다양한 상생 협력 실천 노력을 인정 받아 지난해 발표된 '2022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5년 연속 '최우수' 등급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현대차 #현대모비스 #사회공헌 #상생 #기아 #현대차그룹 #수박
맥심 표지 월드컵
:]안철수 후보는 IT 전문가, 창업가 등 경력을 부각하며 판교를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육성하겠단 공약으로,이광재 후보는 지역 내에서 일과 거주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직주근접' 인프라 확충을 내세워 표심을 파고듭니다.
맥심 표지 월드컵,이를 위해 카카오와 계열사가 주주가치를 보호하고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 계획을 수립할 것을 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