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연금복권 당첨확인방법

【sbs 야구 중계】- 컴퓨터 마작게임

NO.1: sbs 야구 중계

NO.2: sbs 야구 중계 일정

NO.3: sbs 야구 중계진

NO.4: sbs 스포츠 야구 중계

NO.5: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sbs

신규 채용자 안내 사항과 필수 안전 수칙 담아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 현장에서 외국인 근로자들이 안전보건 교육을 듣고 있다.(사진=대우건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 현장에서 외국인 근로자들이 안전보건 교육을 듣고 있다.(사진=대우건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대우건설은 외국인 근로자용 안전보건교육 영상을 제작해 현장에 배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안전보건 교육 영상은 외국인 근로자 채용 인원 상위 10개국과 영어 등 총 11개 언어로 제작됐다.신규 채용자에 대한 안내 사항과 필수 안전 수칙에 관한 내용이 담겼다.

또한,sbs 야구 중계대우건설은 안전보건 교육 영상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외국인 근로자들이 교육에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자사의 캐릭터 모델인 '정대우 과장'과 다양한 이미지,sbs 야구 중계영상자료를 활용했다.

건설 현장에서 외국인 노동자들이 느끼는 가장 큰 벽은 언어장벽에 따른 소통의 어려움이다.

대우건설은 그동안 영어,sbs 야구 중계번역 프로그램,sbs 야구 중계통역 등으로 현장에 필요한 교육을 해 왔지만,sbs 야구 중계베트남어,sbs 야구 중계카자흐스탄어,우즈베키스탄어 등 생소한 언어로는 상세한 교육이 힘들어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제작된 안전보건 교육 영상을 통해 외국인 근로자들이 관련 지식과 경각심을 갖고 조금 더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대우건설은 전 세계 다양한 국가와 함께 일하는 파트너로서 국내외에 근무하는 글로벌 건설 근로자들과 함께 더욱 안전한 현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sbs 야구 중계

:실제 자궁내막증 환자 수가 통계보다 많을 것으로 분석되는 이유기도 하다.

sbs 야구 중계,청양군, 2024 군민 아이디어 제안 공모뉴스 기사지방소멸, 지역균형발전 등 2개 분야청양군, 2024 군민 아이디어 제안 공모청양군 2024년 군민 아이디어 제안 공모전 포스터충남 청양군은 지역 균형발전과 인구감소 극복 등 군민을 대상으로 이달 29일까지 ‘군민의 창의적 아이디어 제안’을 공모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