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우디 슈퍼컵
NO.2: 사우디 슈퍼컵 경기
NO.3: 사우디 슈퍼컵 통계
NO.4: 사우디 슈퍼컵 선수
NO.5: 사우디 슈퍼컵 결승
대구 도심 6층짜리 복합건물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나 20명이 다치고,사우디 슈퍼컵46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28일 대구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사우디 슈퍼컵이날 낮 12시 43분쯤 대구시 동구 신천동 지하 1층,사우디 슈퍼컵지상 6층짜리 건물 2층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건물 3층에 있던 20대 여성과 5층에 있던 80대 여성 등 모두 20명이 연기를 흡입하는 등의 부상을 입었다.
연기로 인해 미처 건물 밖으로 빠져 나가지 못한 42명은 건물 옥상으로 대피했다.
소방당국은 소방차 33대,사우디 슈퍼컵인력 93명을 동원해 이날 오후 1시 21분쯤 불을 완전히 껐다.이후 옥상에 대피해 있던 이들은 소방 당국의 유도 아래 공기 보조마스크를 쓰고 1층 건물 밖으로 무사히 빠져나왔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해당 건물이 동부소방서에서 400m 떨어진 곳에 있어 화재 신고 3분 만에 신속하게 출동해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며 “정확한 화재 원인은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사우디 슈퍼컵 선수
:A 은행에서 포착된 사례의 이용자는 일주일 동안 1원 계좌 인증을 통해 총 10만 원을 빼 갔다고 한다.
사우디 슈퍼컵,그러면서 "북한이 기체 위치와 내부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텔레메트리(비행정보) 신호를 받고 있다면 기체 각 부분의 온도 변화 등에 관한 데이터를 수집해 수정을 모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