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4 프로농구 fa 명단
NO.2: 2024 프로농구 fa
<앵커>
대북송금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이르면 이번 주 안에 이재명 민주당 대표를 추가 기소할 걸로 보입니다.이럴 경우 이 대표는 모두 4개의 재판을 동시에 받게 됩니다.
검찰이 어떤 혐의를 적용할지,이 내용은 하정연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검찰은 이화영 경기도 전 평화부지사의 1심 판결문을 면밀히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재판부가 당시 경기지사였던 이재명 대표가 대북 송금을 보고받았는지 여부는 판단하지 않았지만,대북송금의 실체와 김성태 쌍방울 전 회장 진술의 신빙성 등을 상당 부분 인정한 만큼 북한에 송금된 돈이 이 대표에 대한 제3자 뇌물로 판단될 근거가 마련된 걸로 검찰은 보고 있습니다.
검찰은 이미 지난해 9월 이 대표 구속영장을 청구하면서,이 전 부지사가 대북 사업 경과를 최소 17차례 보고했고,김 전 회장이 이 대표로부터 전화로 '고맙다'는 인사를 들었다는 진술 등을 제시했습니다.
검찰은 추가 소환 조사 없이도 이 대표를 기소하는 데 무리가 없다고 보고 이르면 이번 주 재판에 넘길 걸로 전망됩니다.
이 대표에게는 제3자 뇌물,2024 프로농구 fa외국환거래법 위반,남북교류협력법 위반 등 크게 3가지 죄목이 적용될 걸로 보입니다.
경기도가 보내야 할 스마트팜 사업비와 자신의 방북비용을 쌍방울이 대납하도록 하고,이를 위해 당국 신고 없이 달러를 국외로 밀반출하도록 한 혐의,정부 승인 없이 대북 사업을 추진했다는 혐의 등입니다.
그동안 이 대표는 대북송금을 보고받은 바 없고,김 전 회장도 전혀 몰랐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이재명/더불어민주당 대표 : (검찰의 추가 기소 가능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추가 기소는 수원지법으로 이뤄질 걸로 전망되는데,이 경우 이 대표는 기존 서울중앙지법 재판들을 포함해 서울과 수원을 오가며 모두 4개 재판을 동시에 받게 됩니다.
(영상취재 : 김승태,2024 프로농구 fa영상편집 : 남일,디자인 : 김한길·조수인)
2024 프로농구 fa 명단
:문화재 전달자로서의 사명 ▲ 문화재 보존과학자 김지영씨의 책장ⓒ 월간 옥이네 "제가 다루는 문화재는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만의 것이 아니라 생각해요.
2024 프로농구 fa,또 집에 잘못 들어간 경우 흔적을 남기지 않고 돌아오는데 해당 세입자에게 문을 열고 들어갔다는 것을 알려줘야 하는 규정은 없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