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파토 주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 실물 검증이 끝나면 '명품백 수수 의혹' 수사에 속도를 낼 전망
16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김승호)는 최근 공문을 통해 대통령실에 보관 중인 명품백을 제출해 달라고 요청했다.
검찰은 김 여사 측이 보관 중인 가방이 지난 2022년 9월13일 최재형 목사에게 선물 받은 가방이 맞는지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
김 여사 측은 최 목사와 면담 후 가방을 돌려줄 것을 지시했지만 대통령실 행정관이 이를 깜빡하고 돌려주지 못했다고 주장했다.이 행정관은 명품백은 포장 그대로 대통령실에 보관 중이라고 밝혔다.
김 여사 법률대리인인 최지우 변호사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김 여사는 행정관에게 '바로 돌려주면 기분이 상할 수도 있으니 기분 나쁘지 않도록 추후 돌려주라'고 지시했다"며 "이에 포장지도 버리지 않고 포장 그대로 계속 보관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명품백이 대통령기록물로 지정 가능한지 여부를 논의 중인 상황이다.대통령기록물로 지정될 경우 반출하는 것에 대한 법리 검토가 필요하다.김 여사 측은 앞서 임의 제출이 가능한지 법리 검토를 진행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대통령기록물법은 수사기관이 업무수행 과정에서 대통령기록물을 획득하면 그 목록을 대통령기록관장에게 제출하고 수사가 종료되면 기록관으로 인계하도록 하고 있다.
검찰은 명품 가방 실물 검증이 끝나면 수사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검찰은 대통령실 행정관과 최 목사 측 등 관계자 대부분을 소환 조사했다.검찰이 사건과 관련해 조사해야 할 관계자는 김 여사 정도가 남아있다.김 여사 조사 방식으로는 방문 조사나 서면조사,오파토 주차제3의 장소에서 비공개 대면조사 등이 거론된다.
최 변호사는 개인 의견을 전제로 "처벌 규정이 존재하지 않는 사건에서 현직 영부인을 소환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밝힌 바 있다.
오파토 주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오파토 주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렇게 되면 말 그대로 지금까지 당신의 연인과의 일들이 허사로 돌아가니 입단속에 특히 주의 하자~! 당신의 이메일 비밀번호! 미니홈피 비밀글! 완벽한지 다시한번 체크하자.
오파토 주차,한편 이번 회의에서 나토 사무총장 후임 문제를 논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