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9회연속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대문구,구로구,월드컵 9회연속강동구 오존 최고 농도 측정
(서울=뉴스1) 이설 기자 =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은 6일 오후 1시를 기준으로 서울 서북권,월드컵 9회연속서남권,동남권에 오존주의보를 발령했다고 밝혔다.
서북권 오존 최고 농도 측정소는 서대문구로 0.1343ppm의 오존이 측정됐다.서남권은 구로구로 0.1367ppm,동남권은 강동구로 0.1256 ppm이다.
오존주의보는 해당 권역에 속한 자치구의 1시간 평균 오존 농도가 0.120ppm 이상이면 발령된다.
오존은 대기 중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s)과 질소 산화물(NOx)이 태양 에너지와 광화학 반응에 의해 생성되는 2차 오염 물질이다.
고농도에 노출되면 호흡기와 눈을 자극해 염증을 일으킨다.또 심하면 호흡 장애까지 초래한다.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 측은 "어린이,월드컵 9회연속어르신,월드컵 9회연속호흡기나 심혈관 질환자에게 실외활동 자제를 권유한다"고 말했다.
월드컵 9회연속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월드컵 9회연속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퇴직 후 경찰공제회, 국가경찰위원회 등 유관 기관이나 전국 18개 시·도자치경찰위원회 등 옮길 수 있는 자리도 많다.
월드컵 9회연속,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과 참여연대 등으로 이뤄진 국정원감시네트워크는 지난해 말 입법 예고 당시 "국정원이 공세적 조치 권한을 부여받아 국가 안보를 명분으로 정보기관 업무 범위를 벗어나 정치적 작전을 수행하지 않을 지 우려된다"면서 “개정령안을 전면 폐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