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드라마 로또 번호
NO.2: 드라마 로또
NO.3: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 드라마
NO.4: 로또 당첨 드라마
서울대발전재단이 서울대 가족 스티커를 배포하고 나서 논란이다.
14일 교육언론 창 보도에 따르면 서울대발전재단은 홈페이지에서 "SNU(서울대) 패밀리 스티커를 드린다"고 밝혔다.
부모와 자녀 이름,드라마 로또자녀의 입학연도와 학과명 등의 정보를 적으면 스티커를 보내주겠다는 것이다.
이 스티커에는 "PROUD FAMILY(자랑스러운 가족)" "PROUD PARENT(자랑스러운 부모)" "I AM (SNU) MOM(나는 서울대생 엄마)",드라마 로또"I AM (SNU) DAD(나는 서울대생 아빠)" 등의 문구가 서울대 로고와 함께 적혀 있다.
이 사업은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학벌주의를 부추기는 것"이라는 비판도 나온다.
한 누리꾼은 "우리나라처럼 학벌주의와 부의 대물림,드라마 로또효도 집착이 심한 나라에서 천박한 심리라고 본다"며 "서울대라는 점에서 계층을 자랑하는 것처럼 보인다"고 꼬집었다.
또 다른 누리꾼도 "이미 서울대는 단순히 인재들이 모이는 게 아니라 계급을 공고화하는 도구가 된 지 오래인데 그런 거에 대한 문제의식이 전혀 없다는 증거"라고 지적했다.
반면 미국의 대학에서는 소속감을 표시하기 위해 흔히 있는 굿즈라는 지적도 나왔다.
한편 서울대발전재단은 교육언론 창에 "학교 구성원의 소속감을 높이자는 차원에서 진행된 것"이라며 "내부 검토를 거쳐 판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또 당첨 드라마
:com ▶ "버섯 빼주세요"가 배달 꿀팁?… 맘카페서 공유된 '꼼수' ▶ 황정음 “이혼은 해주고 즐겼으면 해… 난 무슨 죄” ▶ “5명 와서 2인분”…진상인 줄 알았던 손님의 '반전’ ▶ “너희가 뭐가 달라”…의사 파업에 역주행한 드라마 ‘명장면’ 뭐길래 ▶ 50대 교회집사 “나는 너무 굶었어” ▶ 프러포즈 직전 여자친구가 ‘돌싱’이었다는 사실 알게 됐다는 男 ▶ ‘이것’ 무서워 김밥 못 먹겠다고요?…“945개정도 먹어야 위험” [건강+] ▶ 카페서 9개월 근무, 육아휴직 신청했다 욕설 들어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아내가 생겼다" "오피스 남편이 생겼다" 떳떳한 관계?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드라마 로또,이날 행사에는 자녀가 3명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씨의 부인 심하은씨와 역시 자녀가 3명인 배우 양동근씨의 부인 박가람씨, 160만 팔로워를 보유한 쥬니, 슈퍼모델 겸 청바지 브랜드 바비진 대표 권은진 등이 참여해 저출산 극복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