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
NO.2: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타임라인
NO.3: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순위
NO.4: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NO.5: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통계
NO.6: 레알 베티스 대 레알 소시에다드 타임라인
NO.7: 레알 베티스 대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
◀ 앵커▶
제롬 파월 미 연준 의장이 오늘도 의회에서 금리 인하에 무게가 실릴만한 발언을 이어갔습니다.
뉴욕에서 임경아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 리포트▶
시장 참가자들은 오늘도 파월 의장 청문회 발언에 집중했습니다.
어제 상원에 이어 오늘은 하원에 출석했는데,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파월 의장은 "높은 물가상승률만이 유일한 위험이 아니"라면서 오늘도 노동시장 둔화 우려를 언급했습니다.
[제롬 파월/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
"정책 억제력을 너무 늦게 또는 너무 적게 줄이면 경제 활동과 고용이 과도하게 약화될 수 있습니다."
연준이 기준금리를 결정하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 FOMC는 7월 말과 9월에 예정돼 있습니다.
시장은 연준이 9월에 금리를 인하할 확률을 70% 넘게 반영하고 있습니다.
파월 의장은 금리 인하 시점에 대해 여전히 신중한 입장을 유지했지만,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11월 대선이 금리 인하 시점에 영향을 줄 수 있는지 묻는 공화당 마이크 롤러 의원 질문에 '정치적 일정과는 관계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제롬 파월/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
"우리 임무는 들어오는 데이터,변화하는 전망,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위험 요소 간의 균형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지 다른 요인들,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특히 정치적 요인은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렇게 9월 금리 인하 기대감이 더 높아지면서 S&P 500지수와 나스닥은 또 한 번 역대 최대 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특히 대형주 중심의 S&P 500지수는 사상 처음으로 5,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600선을 넘어섰습니다.
미국 기준 내일과 모레,6월 소비자물가지수와 생산자물가지수가 잇따라 발표되는데 그 결과에 따라 금리 인하 전망이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두 물가 지수가 더 냉각된 수준으로 나타나면,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9월 금리 인하설에 더 힘이 실릴 거란 분석입니다.
뉴욕에서 MBC뉴스 임경아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 통계
:2012년 준공해 올해로 13년이 된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최고 39층, 3개 동, 총 617가구 규모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베티스,실적 발표 후 마이크론 주가는 시간 외 거래에서 18% 급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