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구 사진 케이크
현대자동차그룹이 장기적인 미래 비전 수립을 위해 영국 옥스퍼드대와 전문 연구센터를 설립했다.
현대차그룹은 8일(현지시간) 영국 옥스퍼드 컨보케이션 하우스에서‘옥스퍼드-현대차그룹 미래연구센터’개소식을 열었다고 밝혔다.현대차그룹은 미래연구센터를 통해 미래 위험 요인에 선제 대응하기 위한 핵심 의제를 마련하고,대구 사진 케이크바람직한 미래를 실현(Future Shaping)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다.또 정부 기관·국제 기구·학계 등과 협업해 사회 변화에 대한 장기적인 전망을 도출하고,대구 사진 케이크미래연구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리더십 워크숍 등을 운영해 그룹 미래 전략 수립에 활용할 계획이다.김견(사진 왼쪽) HMG경영연구원장(부사장)은 “미래를 다각적으로 바라보는 능력을 키우는 데 있어 미래연구센터가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이날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담은‘2024 현대자동차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했다.현대차는 재무·비재무 성과 등 주요 정보를 제공하고,대구 사진 케이크국내외 이해관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2003년부터 매년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펴내고 있다.올해 보고서에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에 대한 내용이 중점적으로 담겼다.장재훈 현대차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보다 나은 내일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ESG 경영 내재화를 위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지속가능성 보고서는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