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복권 당첨 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16차 아파트가 재건축 사업을 통해‘신반포 써밋 라피움( 조감도)’으로 탈바꿈 한다.
8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지난 6일 열린‘신반포 16차 아파트 재건축’조합원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올해 첫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다.대우건설은 여세를 몰아 강남구 개포동‘개포주공5단지,로또복권 당첨 꿈마포구 성산동‘성산 모아타운1구역’등에서 수주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신반포 16차 재건축 사업은 1만2977㎡의 부지에 지하 5층~지상 34층,로또복권 당첨 꿈4개동 규모의 468가구 공동주택을 신축하는 사업으로 총 공사금액은 2469억원이다.
대우건설은 신반포 16차에 '신반포 써밋 라피움' 이라는 단지명을 제안했다.단지명은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써밋에 강을 뜻하는 이탈리어 '라 피움(LA FIUME)'을 조합한 명칭이다.
특히 '더현대 대구'의 설계를 담당한 글로벌 건축 디자인 기업 아르카디스가 참여해 차별화된 랜드마크 외관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조경 역시 LA디즈니랜드,로또복권 당첨 꿈부르즈 할리파를 기획한 글로벌 디자인 조경그룹 스와(SWA)와 협력으로 설계했다.회사 관계자는 "신반포 16차를 시작으로 반포·압구정 등에서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