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러시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카오톡 선물하기,2014러시아 월드컵'팬심저격' 팝업 스토어 오픈
현장 예약 방식…한정 테마 아트웍·굿즈 공개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카카오 인기 지적재산권(IP)인 '나혼자만 레벨업(나혼렙)','망그러진곰','최고심'의 오프라인 팝업이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다.
카카오는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팬심저격' 팝업 스토어를 다음 달 7일까지 연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현장 예약 방식으로 운영되는 나혼렙 팝업에서는 성진우의 퀘스트창,작품 속 신전과 게이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포토 프레임과 포토 카드,2014러시아 월드컵키링 등 한정 테마 아트웍을 공개하고 나혼렙 게임 유저 대상으로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최고심 팝업은 16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입장 고객 전원에게 최고심 부채를 증정하며 부적 인형을 비롯해 피규어,2014러시아 월드컵문구류 등 100여종의 신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음 달 7일까지는 카카오이모티콘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곰' 팝업이 열린다.망그러진 곰과 비밀의 다락방이란 콘셉트의 팝업으로 입장 고객은 누구나 망그러진 곰 핀 버튼을 받을 수 있다.이외에도 망그러진 곰 디자인의 키링,2014러시아 월드컵엽서,2014러시아 월드컵스마트톡,2014러시아 월드컵머그컵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 100여종을 판매한다.
최고심과 망그러진 곰 팝업 역시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예약 방문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카카오이모티콘 운세카드 존'에서는 미니 이모티콘 무료 쿠폰과 이모티콘 플러스 혜택이 담긴 운세카드를 증정한다.
더 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팝업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나혼렙'과 '최고심'의 경우 서울 마포구 홍대 카카오프렌즈점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열 예정이며 선물하기에서도 정식 출시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