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르센스
NO.2: 호르센스 농구
NO.3: 호르센스 경기
NO.4: 호르센스 대 비보르 ff 통계
NO.5: 호르센스 대 fc 프레데리시아 통계
NO.6: 호르센스 대 b.93 통계
NO.7: 덴마크 호르센스
[금천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정부의 '공간혁신구역' 선도사업 후보지로 선정된 G밸리 인근 공군부대 부지를 첨단기술 산업거점의 역할을 수행하며 직주근접이 가능한 주거·업무 복합 도시로 개발하겠다고 2일 밝혔다.
약 12만5천㎡ 규모인 이 공군부대 부지는 1940년대부터 금천구 한복판에 위치해 독산동 일대 지역생활권의 발전을 저해한다는 지적을 받았다.이에 구는 지난해 국토교통부에 이 부지를 공간혁신구역 선도사업 후보지로 제안해 이번에 선정됐다.
공간혁신구역은 건축물의 용도와 건폐율,호르센스용적률 등 규제가 완화되는 도시계획 특례구역으로,호르센스다양한 기능을 복합해 도심의 성장거점으로 조성할 수 있다.
이 부지는 구체적인 개발계획을 담은 공간 재구조화 계획이 수립되면 중앙도시계획위 심의,지방도시계획위 심의 등 법정 절차를 거쳐 공간혁신구역으로 지정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공간혁신구역 제도화를 위해 공간 재구조화 계획을 신속히 수립하고 기획재정부,호르센스국토부,국방부 등 중앙정부와 협력해 속도감 있게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구는 2005년부터 공군부대 전부를 이전하고 개발사업을 추진하고자 군부대와 여러 지자체를 대상으로 이전 협의를 했으나 이전 대상 지자체들의 반대로 모두 무산됐다.이에 구와 국방부는 공군부대를 현 부지 내에 압축 배치(도심형 부대 건설)하고,호르센스나머지 부지는 개발하기로 합의했다.
유성훈 구청장은 "이번 선도사업은 민·관·군 상생을 위한 협력 사업의 모범이 될 것"이라며 "단절된 지역생활권을 회복하고 서울 서남권 관문 도시의 새로운 중심지가 되도록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호르센스 농구
:전국 인구는 2022년 5167만 명에서 올해 5175만 명으로 증가한 후, 감소해 2052년 4627만 명 수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호르센스,그러나 지난달 글루는 오는 4월 8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발표했다.